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은행 문의
게시물ID : freeboard_20014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appyMode★
추천 : 1
조회수 : 73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23/01/14 10:56:09

몇칠전에 어머니의 부탁으로 신한은행에 전화를 했습니다.

 

물어볼 내용은 별건 아니고~ 어르신교통카드 재발급인데

 

은행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니

 

무슨 ai라고 하면서 기계음으로 안내를 하더라구요

 

상담원 상담을 선택했고~

 

근데 뭐.. 무슨일로 문의를 하는거냐~ 카드면 무슨 카드~ 무슨 카드~ 냐 하면서..

 

계속 ai가 물어보는데.. ㅋ

 

이뭐.. 끝이 없어.. 번호를 누르라는 것도 아니고~ 말로 하래~ ㅎ

 

한참 붙들고 있다.. 화가 나서 끊은후에

 

웹서핑 검색으로 궁금했던건 알았는데

 

요즘 은행은 고객문의를 저런식으로 받나요..???????

 

바로 상담원 연결해 주면 끝나는걸...

 

이것도 나름 인건비 아낄려는 건가..?? 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