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석호필' 웬트워스 밀러, 커밍아웃.."나는 동성애자"
게시물ID : freeboard_7096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몽매난망
추천 : 2
조회수 : 47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8/22 08:51:25
 
http://media.daum.net/entertain/newsview?cateid=1070&newsid=20130822080403895&p=poctan
 
OSEN=김경주 기자] 미국 FOX 유명 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로 국내 팬들에게 '석호필'이라는 애칭을 얻은 배우 웬트워스 밀러가 동성애자임을 인정했다.

지난 2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닷컴은 "웬트워스 밀러가 러시아로 보내는 편지에서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밀러는 러시아에서 열리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영화제에 초대 받았으나 스케줄 상의 문제와 동성애에 대한 러시아의 태도 때문에 초대를 거절, 이에 대한 편지를 영화제 측에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밀러는 이 편지에서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예전에 러시아에서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한 사람으로서 초대에 응하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알지만 동성애자로서 초대를 거절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러시아 정부가 동성애자를 대하는 태도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라며 "러시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용납될 수 없으며 나와 같은 동성애자들이 기본권을 무시당하는 나라에서 열리는 행사에 설 수 없다"고 말했다.

또 "만약 상황이 좋아진다면 나는 얼마든지 다른 선택을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웬트워스 밀러는 동성애자임을 밝힌 배우 루크 맥팔레인과 교제한다는 소문이 돌면서 동성애자설이 나돈 바 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