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참을만큼 참았습니다. 저도 행동으로 옮겨야겠군요.
게시물ID : freeboard_86132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YNWAlone
추천 : 58
조회수 : 3404회
댓글수 : 60개
등록시간 : 2015/05/20 22:13:07
옵션
  • 본인삭제금지
비록 눈팅 위주였고, 사진도 거의 올리지 않았던
저였지만 축구 커뮤니티 외에 유일하게 활동했던 곳이 바로 에세랄이었습니다. 2007년 입사 직후니까, 햇수로 9년, 만으로 따져도 8년이네요.

아재들의 글과 사진을 보면서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결혼'이란 것에 대해서 청사진이 잡혔었고, 지금의 전 와이프가 셋째를 임신하고 있는 당당한
한 집안의 가장이 되었습니다.

재작년 아버지 장례때 직접 와 주셨던 형님들, 비록 텍스트였지만 받았던 그 수 많은 위로들, 첫째 아이와 둘째 아이의 작명 비하인드 스토리에 공감해 주셨던 추억들, 작년 과장 승진 때 축하 해 주신것 모두 생생하네요.

그런 곳을 잃었고, 저도 참 화가 났었지만..다른 아재들에 비해서 코어한 유저는 아니었는지, 그저 철 없는 아이들의 행동이겠거니. 적당한 처벌 받으면 정신 차리겠지, 란 생각뿐이었는데

지금 최전선에서 움직이고 계신 두 분을 보고 있으려니 참..뭔지 모를 부채감이 생기더군요.

댓글로도 달았습니다만, 제가 할 수 있는건 도와드리고 싶었습니다.

제가 직접 행동으로 옮겨야겠다, 란 생각을 비로소 갖게 된건 오늘이었네요.

(닉언죄) 여전한 살레몽님에 대한 조롱은 그렇다 치고(어차피 루비콘 강을 건넜으니 말이죠)

ㅅㅍㅎ에 대한 조작이라뇨. 그것도 모자라서 판을 키운게 오유저와 오유 운영자님이라뇨.

사과를 해도 모자를 마당에 경찰 조사에 대한 신뢰성 의심이라뇨. 

그녀들의 말에 의하면 경찰은 피해자2명 피해자가 가지고 있는 증거물 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찰은 성폭행범 하나 못잡은겁니다.  

전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경찰을 존경하지만 증거,사실내용,가해자가 뚜렷한 사건 하나 제대로 해결못하는 경찰은 무능력 하다고 보고,

이건 제2,제3의 피해자를 막기위해서라도 반드시 해결이 필요한 문제라고 판단, 해당 답변을준 수사관 포함 , 수사한 경찰을 모두 국민신고문, 경찰청장 직통 민원감사실, 해당서 청문감사실  민원을 넣을 생각입니다.  

만약 ㅅㅍㅎ 주장 하신분의 말씀이 거짓일경우 해당 경찰들이 당신 하나때문에 피해를 보게 될것이고, 거기에 따른 책임을 져야 할겁니다. 

이 민원뿐 아니라, 제가 동원 할 수 있는 모든 인맥과 금액을 투자해서라도 여성시대라는 곳에 대해 철저하게 책임을 물을겁니다.

핵탄두는 많을수록 좋겠지요.


액션을 취한 후 다시 보고 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혹시 보고있는 여성시대 유저가 계시다면 말이죠.

본인들 카페에다가 사과문 올리고 댓글 다는건 무슨 개매너입니까? 하려거든 에세랄에서 하던지. 우리가 사과까지 댁들 집에까지 찾아가서 봐야겠어요? 
출처 본인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