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ㅅㅍㅎ 에서 손 떼라는 사람들 논리
게시물ID : freeboard_8637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메지컬
추천 : 13
조회수 : 539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15/05/21 23:52:35

제가 이전에 쓴 글에서 무도갤에 갑자기 여론이 반전해서 ㄱㅍㅎ 논란에서 손을 떼라는 글이 여러개가 올라왔다고 했었는데요.

그 논리가 이렇습니다.


ㅅㅍㅎ 구라를 쳤던 여자는 원래 여성시대 카페에서 유명인 이었다. 그리고 유명인이 된 계기는 여성시대 회원중 한명의 범죄 사실에 상담 및 변호를 하는데에 큰 도움을 주는것으로 유명하다 그 범죄가 징역 7년에 해당하는 건으로 ㅅㅍㅎ 보다 더 중요한 안건이다. 


여기에서 그 징역 7년 범죄자 여성이 최근 ㅅㅍㅎ 피해자라고 알려진 그 여성이다.


일단 ㅅㅍㅎ 사건은 구라였다. 하지만 지금 ㅅㅍㅎ 건으로 계속 물고 늘어지면 징역 7년 범죄와 서로 연관 지어져서 뭔가 큰 피해를 보게 될지도 모른다. 

사건 당사자가 되었든, 들쑤시고 다닌 무도갤이 되었든 누구나 다 자유롭지 못할거다.


이런 논리였습니다.



헌데 여기서 의문점이 든데 64녀의 정신 상태는 ㅅㅍㅎ보다 더 중요한 사건이 있어서 ㅅㅍㅎ 사건은 6개월 뒤에 진행할거다 그리고 ㅅㅍㅎ 보다 더 중요한 사건이란 지하철 몰래 카메라 사건이다.


이런 이상한 말을 했던 사람입니다.


상식적으로 지하철 몰카 사건이 6개월이나 끌어야 되는지 의문이고 ㅅㅍㅎ 보다 지하컬 몰카의 중요도가 더 높다는 판단력도 이상하고.... 이상한점 투성이 입니다.

또한 ㅅㅍㅎ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한 주장에서도 이상한 점이 있는데 64녀가 여성시대에서 유명한 회원이다 라는 사실은 대체 어떻게 아는걸까요? 게다가 진역 7년 짜리 범죄자를 도와주는 착한 여시 라는 구체적인 정보는 대체 어디서 얻은 걸까요? 증거조차 안 보여주고서 말입니다.



또한 무도갤에서 ㅅㅍㅎ 에서 손떼라는 글이 십여개가 동시에 올라오고, 바로 뒤에 오유를 욕하는 글과 함께 오유가 무도갤을 토사구팽 한다느니.... 선비기질이 나와서 이제 착한척 한다느니... 하는식의 글이 여러개가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오유에 와서 확인 해보려고 하니 정작 오유에서는 같은 시간대에 "왜 무도갤이 오유를 욕하죠" 이런글이 4~5개가 연속으로 올라와 있네요.



제 추측일 뿐이지만 무도갤과 오유가 서로 감정 상할필요 보다는 상황 파악을 하는게 먼저인거 같습니다.  

아마 조금 시간이 지나면 분석가들이 이게 왜 이런건지 아이피대조 등을 해서 파악할거라고 보니 지금은 무도갤에서는 토사구팽이라느니 선비라느니 하는말을 자제하고, 오유에서도 원래 적이라느니 하는 소리는 나중으로 미루는게 현명할거 같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