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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2시간 플레이-
게시물ID : gametalk_2215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소군
추천 : 0
조회수 : 45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11/13 18:39:28
 우선 제 사양은 

 CPU - i5-4670
 RAM - 8G
 VGA - GTX 760

 입니다.


 컴터 최적화 상태는 뭐 그럭저럭 양호하게 관리하고 있다고는 생각하고 있고요.

 유니티는 C드라이브 SSD에 설치해서 플레이했습니다.

 그래픽 옵션은 1080p 보통 플레이하였습니다.

 와치독스 때도 그랬지만 보통에서도 굉장한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 그러니까 최적화는 아에 아웃 오브 안중 이었던거...

 반디캠을 켜서 프레임을 확인했는데 25에서 35정도로 플레이가 되는 것 같군요.

 컷신에서는 17에서 30 사이를 오가고요

 아무래도 부드럽지는 않습니다.

 뭐 그럭저럭 플레이할만 하긴 합니다만

 결국 970을 질러야하는건가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970, 980 유저분들의 플레이 소감을 좀 알아보고 싶네요.


 저는 올초에 어크를 입문해서 거의 두달 정도를 4만 제외하고 쭈욱 플레이했는데요.

 아직 블랙 플래그는 구입을 안한 상태 ㅡ.ㅡ;;
 - 이번 블프에 할인하면 질러야겠죠;;;


 
 매번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조작 시스템이 많이 개편이 되는데요-

 전작인 블랙 플래그는 못 해봐서 비교하기 어렵지만 그 전작들과 비교해보자면

 일단 조작감은 상당히 스무스해진 것 같습니다.

 어크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있는 클라이밍 시스템은 눈부시게 발전을 하는군요.

 너무 쉽게 건물벽을 오르다보니- 오히려 비현실적인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아래로 질주가 생기면서 건물에서 내려가는 것 역시 굉장히 편리해졌습니다.
 
 이부분은 정말 맘에 드는군요.
 

 3의 '코너'가 상당히 중량형 캐릭이어서 1인칭 백뷰 시점에서 화면의 굉장히 많은 부분을 차지했던 것에 반해

 아르노는 꽤나 호리호리한 몸매입니다.

 리버레이션을 할 때 아블린이 상당히 아담한 몸매를 조작했던 것에서 키가 좀 커진 느낌? 입니다.
 
 뭐- 무장에 상당히 많이 개편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무장에 따라서 느낌이 또 어떻게 바뀔지가 궁금하군요.


 암살자라는 게임에 드디어 은폐와 은밀 이동이 생겼습니다!!!
  - 몇개의 시리즈를 건너오고 나서야 생긴거냐;;

 와치독스는 확실히 유니티 만들라고 만들었던 게임인 것입니다.

 근데 은폐이동이 와치독스보다 불편하다는 -_-;;

  전투는 뭐- 이제 프롤로그 지나왔으니까 뭐라고 하기 힘들지만-
 
 상당히 모션이 좋은거 같은 것에 반해 굉장히 어색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바스티유 감옥 탈출하다가 마지막에 총한방 맞았는데 만피에서 실피....
 
 정말 스나 반샷 맞은 데미지....더군요.
 
 앞서 발표한 대로 더 이상 무쌍은 힘들꺼 같군요.
 - 하지만 우리 나라 유저들은 해내겠지....



 짧게 플레이한터라- 버그같은 것은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다만 조금 이상한 것이 데이터 초기화가 어딨는지 못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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