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RPG에 스킬 특수효과 업그레이드는 왜 없는가?
게시물ID : gametalk_2243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일락꽃향기
추천 : 0
조회수 : 498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4/11/28 11:44:29
초반스킬은 초반으로 끝

후반스킬만 후반에 쓰는 RPG는 싫다.

초반스킬도 후반에 쓸 수 있어야하고

후반스킬도 초반에 쓸 수 있어야합니다.

그렇다면 스킬구성을 어떻게 해야 초반스킬도 후반에 쓰고

후반스킬도 초반에 쓸까요?

대처방안 몇개를 적어봅니다.

1. 매직미사일을 올린다고 하면 매직미사일은 스킬포인트와는 관계없이 레벨에 따라서 강화포인트를 주고

강화를 하면 특정몬스터 타입에게 데미지뻥튀기를 주는겁니다.

언데드 특화 매직미사일 같은것을 만든다면

언데드를 상대할 때는 그 스킬을 자주 쓰겟죠

2. 스킬조합을 넣는다

1레벨에 배우는 라이트기술. 데미지는 적지만 라이트+선라이트 = 데미지 300%뻥튀기 를 넣습니다.

라이트와 선라이트는 쿨타임을 달리해서 선라이트를 자주 쓸 수 없게 만든다고하면 밸런스도 어느정도 맞겠죠.

또 뭐가있을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