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늘 잡은 주머니동물들
게시물ID : gametalk_3178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감사합니다..
추천 : 1
조회수 : 86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7/14 02:00:16
옵션
  • 창작글
낙산해수욕장 근처 살고있습니다. 오늘 심심해서 포켓몬go 다운 후에 낙산해수욕장 가봤는데
핸폰이 구려서 그런지 잘 안되더라구요. 아이폰4s 인데 게임하는 중간에 그냥 다운되는 경우도 많고
포켓몬 go는 접속이 잘 안 되요.
낙산해수욕장 조금걷다가 짜증나서, 그냥 속초 엑스포 공원으로 갔습니다.
엑스포 공원에 미뇽이 나온다는 루머도 있고 한번 해보려고 갔는데 그냥 카페에서 핸폰 충전만 하구 앉아있었어요. 카페 창밖으로 핸폰을 보면서 걷는 사람들 보면 다 포켓몬 go하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 때 쯤 제가 앉아있는 자리 건너 편에 혼자오신 남자분이 핸드폰 충전을 하기 시작하셨는데 보조배터리를 세개 충전하시더라구요. 그 분은 포켓몬 go하는 거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그냥 집에 가려고 생각하는 중에 아이패드를 가진 친척형이 사우나 가자고 전화왔습니다.
사우나 갔다가 나오며 아이패드에 포켓몬 go를 다운 받아서 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빨리 다니면은 못 잡을 줄 알았는데 차타고 다니면서 잡는게 훨씬 좋더라구요.
형 머리하는 동안 속초 시내에서 조금 잡고, 이마트에서 조금 잡고,
친척형이 사는 설악산에서 조금 잡았어요. 그렇게 포켓몬 22개 캐릭터 잡았습니다.
KakaoTalk_20160713_222740278.jpg

cp가 높은게 좋은거라고 하던데, 포켓스탑 인가? 그건 청초호 주변이랑 이마트 쪽에 많더라구요.
귀찮고 친척형이 바빠서 들리지는 못했지만 나중에 한번 찾아가 봐야겠어요.
그리고 오늘 돌아다니면서 포켓몬이 가장 많이 나온 곳은 척산온천장 근처였어요.
거기서만 잠만보 나왔었는데 그때는 아이패드가 아니라 핸드폰으로 잡으려고 몬스터볼 던지는 중에
게임이 강제종료(핸폰이 구려서 게임하다보면 강제종료되는 경우가 많아요.ㅠㅠ)되면서 못잡았네요.

낙산해수욕장도 포켓스탑있는 거 봤어요. 낙산사 입구. 양양도 포켓몬 go 되는 지역 있는데 홍보가 안된거 같네요.
낙산해수욕장도 많이 찾아오세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