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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때려치우고 인디게임 제작 기록 4
게시물ID : gametalk_3454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자희
추천 : 8
조회수 : 103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7/08/04 13: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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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창작글
안녕하세요. 회사 때려치우고 인디게임 제작 기록 네번째 입니다.


근 두달만이네요. 
여름이라 힘들어요. 고기도 먹고 싶고..

오랜만이니까 간단한 설명과 스샷으로 기록을 남겨요.




1. 핑크핑크한 팀 로고

JellyPig_Logo_Text.jpg




2. 가로형 팀로고와 합쳐진 게임 스플래시
-> 게임 실행하면 바탕화면에 뜨는거에요~

Splash.jpg



3. 쓸데없이 공들이고 있는 타이틀 화면
-> 사선으로 그려진 라인을 어떻게 하면 있어보이게 할까 고민 끝에 가운데 자르고 위아래에서 밀려 들어오게 연출한다고 생고생고생

4.jpg





4. 로비 화면
-> 초기에 그렸던 독수리 육형제 비행기. 는 아니고.. 그리다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2.jpg




그 이후에 마구 그려진 칙칙한 기체들

1.jpg




무기 선택창과 돌려쓰기 및 야매 스킬이 합쳐진 아이콘.
네가지 카테고리의 무기들이 있고- 각각 하나씩 골라서 장비 할 수 있어요!

3.jpg




5. 적절한 채팅창도 추가했고-

5.jpg




6. 지금은 무기들을 더 만들고 있어요.
-> 아래는 벽을 만들어 상대를 가두는 무기 입니다. 발사체는 통과할 수 없지만, 빔 형태의 공격무기는 벽을 관통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한 일
- 네트워크 플레이 기본 구현 : 현재 멀티 플레이 가능!
- 로비 시스템 구현
- 채팅 구현
- 기체 그리기
- VFX 
- 외부 메뉴 UI 구현 및 리소스 작업
- 인게임 HUD 리소스 작업



앞으로 해야 할 일
- 무기 계속 만들기
- 배경 오브젝트 구현
- 싱글 플레이 구성
- SFX
- 굶어죽지 않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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