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성분들, 생리대 계속 쓰실건가요? ㅠㅠ
게시물ID : gomin_17238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염색하고시포
추천 : 0
조회수 : 1104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7/09/13 15:30:41
저는 생리규칙적으로 하던사람인데 어느순간 생리를 한달에 두번씩 하게되서
 
산부인과방문하고 호르몬수치검사받고 호르몬이 일반사람들보다 3배가 높다고 나와서
 
대학병원으로 옮겨서 지금 약먹으면서 호르몬수치조절하고있어요.
 
그때는 병원에서 이게 왜그런거냐고 물어봐도 이유를 알수없다고 다만 본인 몸에 컨디션이 깨졋거나
 
스트레스 등등으로 그럴 수 있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는데 질염도없었다가 요새들어 질염때문에 산부인과도 몇번 갔었네요..
 
지금 생리대파동으로 난리가 났는데 저는 생리대를 한꺼번에 1년치를 사다가 쟁여놓고 쓰거든요.
 
집에가서 확인해보니 화이트랑 릴리안 이더라구요..
 
근데 생리대만 바꾸면 되겠지 했는데 상위 10군데 브랜드에서 모두 발암물질 검출과 평균치가 뛰어넘는다는 기사에 할말을 잃었어요..
 
결국 면생리대쓰려고 인터넷 면생리대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이미 면생리대 대란으로 사이트마다 주문폭주 공지글이 올라와있더라구요.
 
주문하고 지금 기다리고 있는 상태인데요..
 
요즘 여자들이 이유없이 다 질염달고살고 생리불순 달고사는데 이게 다 생리대때문인가 싶기도하고
 
한달 30일중에 5~7일은 무조건 주기적으로 대고있어야 되는건데 정말 무섭네요.
 
최악에 임신까지 어렵다고하니 제가 아기낳은 기혼자이면 모르겠지만 아직 결혼도 안한 임신가능성있는 여자다보니 더 신경쓰게 되요..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2명이 면생리대 어떡해 빨아쓰냐고 귀찮아서 그냥 생리대 사서 쓴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충격먹었어요... 이미 대대적으로 몸에않좋다고 하는데 굳이 그걸 비싼 돈주고 계속 한다는게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근데 또 어느분께서는 생리대매출이 생각보다 안떨어졋다고 하시던데 ㅜㅜ 사실일진 몰라도 그게 사실이라면 생리대 알면서도 계속
 
쓰신다는 분들이 많다는건데.. 많은 분들이 면생리대나 생리컵,템포로 갈아타실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생리대 회사가
 
생리대 안전하게 다시 만들어서 내놀걸 예상했는데... 쓰는 사람이 이대로 라면 안바뀌면 어떡하나요? ㅠㅠ 하아..
 
제가 예민한건가요?? 물론 쓰는건 개인의 자유지만 주위에서 계속 생리대쓴다는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