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블랙컨슈머 대처..어떻게 대응하는게 맞나요
게시물ID : gomin_17706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mZiZ
추천 : 0
조회수 : 875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9/06/12 17:22:18
고객과의 마찰이 있었습니다.
저희 잘못은 없으나 고객분이 왜 오해하셨을지에 대해 이해되는 부분도 있었기에 충분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래도 납득을 못하셨고 아애 저희말을 믿지도 들어려고도 하지않으셔서 모든자료를 드릴테니 다른업체와도 상담해보시고 다른업체에서 저희업체가 잘못 진단한 부분이 있다는 소견서라도 받아오셔서 저희쪽 잘못을 증명하실수있으시면 책임을 지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하지만 저희 입장은 듣지않으시고 업장에서 막무가내로 보상을 해달라 때쓰며 영업방해를 하시더니...계속 저희가 반응이 없자 다시 찾아와서 구채적인 금액을 제시하며 보상을 해달라고 요구하셨습니다. 아니면 뭐 인터넷에 올리겟다 이런 협박을 하면서요..  다른.전문가 의견은.당연히 안받아오셨구요.

저희는 처음에 말한대로 저희가 잘못한게 없다 생각했고..법적으로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저흰 잘못한게없으니 그러게 하시려면 그렇게 하시라 했습니다. 그러더니 보상금요구금액을 한 몇십만원 낮추면 어떻뎄냐고 하시더라구요? ㅋ...그렇게 큰 액수도 아니였습니다만...이렇게까지 나오시니 더 괘씸하단 생각이 들더군요..

본인이 정말 억울하고 옳다고 생각하면 다른업체상담내역을 가져오시던지..본인의 의견을 끝까지 밀고 가시지....왜 갑자기 보상금 흥정은 하시는지....

아니나 다를까 바로 맘카페 같은곳에 올려오더라구요?
세상억울하다면서요...본인은 돈때문에 올리는글이 아니라는 말까지...ㅋ

신경 안쓰려했는데...
댓글로 꽤 올라오고....업체운영 몇십년동안 첨있는일이라...고민이 되네요..냅두면 지나칠 일인지....아니면 대응을 해야하는지..대응을 막상 하려해도 상업명도 올렸다가 지우셨고 맘카페 회원도 아니라 글을 올리지도 못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