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요즘 투기장..
게시물ID : hstone_448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좀아닌거같아
추천 : 0
조회수 : 386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2/07 04:43:22
저는 고블린과 노움 나오기 전, 폰스스톤 정식 런치도 안됬을때부터 폰으로 하스를 즐겨오던 (패치를 할때마다 그 빡침이란) 사람인데요. 

무과금유저기도하고 투기장의 임의의 덱을 만들어 싸운다는 게 재미가 있어서 하다보니 어느세 투기장만 줄창하게 되더라고요.(랭일전은 그저 퀘스트를 깨기위한 수단일뿐)
 
꾸준히 퀘깨고 투기장 보상도 받다보니까 가루랑 카드가 모여서 왠만한 필수전설은 다 보유하게 됬고 야생전제도가 도입하면서 경쟁전 불가 카드도 갈다보니 이제 가루사정도 넉넉해져서 왠만한 덱은 뚝딱 만들수 있게 됬어도 여전히 투기장이 너무 재밋네요...

 특히 요즘 투기장이 점점 더 재밋어지는거같아요.

옛날엔 투기장 돌리면 이건 정말 이기기힘들다 할정도로 덱이 차이가 많이 니거나 가끔 초보유저가 투기장돌려서 실수를 많이해서 꽁승 먹을때가 많았는데, 요즘에는 하스스톤 유저들의 평균 실력도 올라가고(카드 고르기를 포함), 여러가지 팩이 많이 출시되면서 좋은카드들이 많이져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투기장 덱들이 전보다 훨씬 강해졌네요. 그래서 가끔 지더라도 '아 이번 게임은 진짜 재밋었다' 해서 서로 친추하고 칭찬해주는 경우가 꽤 많아졌어요.

 엤날에는 상대덱에 전설하나 있으면 저걸 어떻게 이기냐고 생난리였눈데 요즘엔 전설급 비전설카드도 있고 똥전설카드도 많고 전설카드비율도 많아져서 투기장에서 전보다는 전설카드 보기도 쉬운 편인거 같고 뭔가 엄청 다채로워져서 요즘 투기장 너무 꿀잼이네요.

 그런고로 투기장 하세요. 여러분! 뉴비도 헤비과금러도 무과금도 고수도 평등한 투기장은 하스스톤의 숨겨진 진컨텐츠입니다! 

아래사진은 투기장에서 사기치시는 리노법사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