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 베오베갔던 성폭행 글쓴이
게시물ID : humorbest_10670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흥분한숨소리
추천 : 106
조회수 : 8102회
댓글수 : 5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5/05/26 04:17:16
원본글 작성시간 : 2015/05/26 04:06:43

솔직히 디씨에 이런거 밝히기 무섭지만 여기밖에 회원가입안하고 쓸수잇는곳이 없네..


일단 난 그 오유 베오베 ㅅㅍㅎ글 작성자고.. (여시그 사건 말고)

주작 의심받고 진짜 속상해서 탈퇴했는데 어떤 분이 사과글 올리시고 질타받으시는거 보고 그냥 마음이 좀 안좋아서..


이거 퍼가줄수 있어?.. 부탁한다.. 이번 ㅇㅅ 사건이랑 연관안된거고 니네들이 안도와줘도 솔직히 나 할말없고, 그냥 지울게..


-------------------------------

우선 아까 흥분된 상태에서 글쓰고 탈퇴해서 죄송합니다.. 직접 글 남기고 싶으나 메일사용이 안된다네요 (그전에도 좀 비슷한일로 탈퇴당한적이있어서..) 그냥.. 지금 여러 유저분들이 사과하고 그러시는데 저 지금 괜찮으니 너무 마음 쓰지 마세요.. 물론 그땐 화났던건 사실입니다.. 화라기보단 억울하고 도대체 내가 어느 부분에서 남혐을 조장했을까 속상하고 그랬어요.. 방금 ㅈㅂㅈㅃㄹ님 글을 보는데 술드시고 그러셨다는데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그리고 너도 한 번 당해봐라라는 심보 없어요.. 그정도로 쓰레긴 아닙니다.. 그러니 사과글 올리시는분들 죄책감 너무 갖지 마시고 그냥 다음번에 조금만 신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 괜찮아요... 음 하나만 부탁드리자면 제가 쓴글이랑 비슷한게 올라오면 너무 당황해하거나 자극적이라 말하지 말아주세요... 왠지 아 난 어디서도 받아줄수 없는사람인가 그런 기분들어요.. 내 인생이 너무 초라하고 자괴감들고.. 그거 말곤 없어요.. 주작이라고 의심은 저도 이해합니다.. 제가 생각해도 너무 과한내용이었으니까요.. 그 점 생각했어야하는데.. 베오베까지 갈줄몰라서;... 죄송합니다..


---------------------------------



글쓴이가 옮겨달래요.

출처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muhan&no=1476633&page=1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