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민방위] 저격, 신고시 신중히 하시기 바랍니다. + 예시
게시물ID : humorbest_106861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알사탕
추천 : 60
조회수 : 2449회
댓글수 : 2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5/05/28 17:28:21
원본글 작성시간 : 2015/05/28 16:35:51
신고후 차단당한 유저의 댓글입니다. 역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클릭하고 보세요.

banprtc1.jpg
(완벽하게 다 본게 아니므로 빼먹은 것들도 있을 수 있으며, 주관적 판단으로 골라진 댓글들입니다.)


이분같은 경우 저격글이 먼저 올라 왔고, 저격글에 있는 증거는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신고전 확인을 위해 댓글들을 둘러보고 증거로 해당 이미지를 작성하는 도중에 이미 차단되었더군요. 물론 신고하신 분들도 저격글만 본게 아닌 더 둘러보고 신고 하셨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벌써 잘못된 신고로 차단되신 분이 나온 마당에 성급한 신고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비공감 사유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나름 비공 10개 이상 날린 분중에 절반이 넘는 사유가 문제됐을 시에만 신고합니다.

몇개 안되는 비공감 사유중에 점만 찍은 사유가 두어개 된다고 신고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장문의 비공감 사유중 여혐, 남혐, 분란조장에 해당된다 하더라도 그게 한두개 뿐이고 나머지 비공감 사유들이 정상이라면, 분위기에 휩쓸렸거나, 순간 감정이 격해져서 쓰였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러한 분들을 신고하여 차단시킨다면 아마 오발사격건이 더 많이 나올 것 입니다.

신고 게시판의 신고작성 폼은 확실한 증거를 요구하고 있지만, 사람이 검토후 차단 하는게 아닌 자동 누적 차단 시스템임을 생각하시고, 꼭 정확한 증거를 확인 하신 후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신고만 하기는 간단하지만, 모든 댓글을 다 살펴보기엔 정말 힘이 듭니다만 나와는 다른 생각, 비주류적 주장등을 한다 하여, 그것이 꼭 혐오나 분란조장이아닌 탄탄한 자기 신념을 가지고 자기 의견을 피력하는 소수의 의견일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고 신고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오유의 차단 시스템은 개선이 많이 필요 하지만, 유저들의 노력만으로도 문제 없는 차단 시스템을 이용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깨끗한 오유 만들기를 위해 힘써봅시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