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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 도시 짓기 02
게시물ID : humorbest_110702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lexo
추천 : 17
조회수 : 1743회
댓글수 : 11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5/08/12 19:48:32
원본글 작성시간 : 2015/08/11 21:17:58
K-62.png

본격적인 두더지의 시작입니다.
많은 수의 돌반블럭이 필요하기 때문에 
근처의 용암을 이용해 돌을  굽는다-> 구워지는 시간동안 dig dig 한다.
인벤에 구워진 돌이 가득차면 지상으로 올라가서 밀 농사를 짓는다.
반복 반복 합니다.

K-86.png

다이아는 보이지도 않고 돌만 구웠네요.
슬슬 효율성을 높여야 될거 같습니다. 인챈을 원합니다.
야생의 꽃인 몹타워가 필요합니다.

K-64.png

나는 만든다 몹타워 

K-65.png

2층도 쌓습니다. 몹이 이 지역에 스폰이 되면 디스펜서로 물을 뿌려 1층으로 떨어지고 
물의 흐름을 타고 가운데 구멍으로 떨어지게 만들 생각입니다.

완성을 위해서는 호퍼타이머와 디스펜서가 필요합니다. 슬라임볼과 화살이 들어가죠.
돌도 부족합니다.

K-66.png

밑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완성이 되고 잘 돌아간다면 저 구멍에서 몹이 비처럼 떨어지겟죠.


K-67.png

몹이 떨어질 위치에 호퍼와 상자를 놓습니다. 

K-71.png

지역을 넓혀 수목원?도 만들어놨습니다.

K-74.png

chunkbase 사이트를 이용해 슬라임 청크를 알아낸후 파놓았습니다.
슬라임 한마리가 나왔네요.
정말 좋은 사이트입니다. 

그런데  이 한마리를 끝으로 한시간이 넘어도 스폰이 되질 않습니다.

K-68.png

몹타워에서도 스폰이 되질 않습니다.
한참 떨어진 아이템 그대로 입니다.
왜 일까요. 왜

32.jpg

그렇습니다. 바다 밑바닥과 기반암 사이에 동굴이 있을겁니다. 매우 어둡고 넓은 그런 동굴 

슬라임도 문제지만,  몹타워가 가동이 안되기때문에 찾아야 됩니다. 없애야 됩니다.

K-103.png

찾았네요. 

K-105.png

워낙 오랜만에 보는 거라 반갑다고 할까요. 귀엽네요.정말 입니다.

몹을정리하며 동굴을 토치로 밝게 해놓고 빠져 나옵니다. 

그리고 슬라임 청크로 가보니.!!



K-108.png

기쁘다 슬라임 오셨네~♪ 
큰놈이 나왔네요. 
위에 작은 한마리와 이 큰 한마리 간격은 3시간이 넘습니다. 슬라임 볼이 없어서 아무것도 못했습니다. 

K-111.png

이제 호퍼 타이머도 만들고 

K-114.png

연결을 합니다.
호퍼 타이머는 20초로 설정합니다.

40초가 지나면 한번의 신호가 가서 물을 뿌려 몹을 떨어뜨리고
5초후에 신호가 한번 더 가 물을 끊고
나머지 35초동안 몹이 스폰이 되게 설계를 해놨습니다. 
단단한 얼음이라면 5초도 필요없이 빠르게 떨어지겠지만 
지금은 구할수가 없습니다.



K-92.png

스폰이 되면

K-93.png

5초동안 떨어 뜨립니다.

단층은 효율이 떨어지기때문에 복층 작업을 해야 됩니다.

2일차는 여기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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