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배XX 민족이 싫은 한 가지
게시물ID : humorbest_14807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
추천 : 67
조회수 : 14935회
댓글수 : 64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7/08/13 10:57:44
원본글 작성시간 : 2017/08/13 00:05:08
왜때문인지 "땅콩 빼주세요" 같은 
고객요청사항은 주문서 가장 하단에 배치하는 방식이라 합니다 

그래서 상단에 있는 매뉴 "떡볶이"만 보고 
평소대로 음식을 만들고 고객의 요청사항인 
"깨랑 파는 빼주세요"는 툭 하면 빼먹습니다.

습관에 따라 움직이는 업장 입장에서는 
 최하단에 놓인 요청사항은 아주 가끔 발생하니까 
찾아서 읽기가 힘들죠 
 또, 음식을 만드는 게 일인 업소에서는 
메뉴에만 집중하죠 

너무나 자주 이런 불만을 접수했는지 
오늘 했던 컴플레인도, 
답답함이 섞인 제 설명에도 척척 하고 알아듣고는 
너무나 자연스럽게 그리고, 무미건조하게 
 "네네, 담당하는 관련부서에 알리겠습니다" 하고 끝났어요. 
저는 서비스업 카테고리에서 어떤 분야를 대표하는 사업체가 
 이런 문제를 방치한다는 게 이해가 가질 않아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