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엑스박스 고객센터 황당하네요 ㅋㅋ
게시물ID : humorbest_15247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ndi
추천 : 36
조회수 : 3871회
댓글수 : 8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7/11/22 17:23:36
원본글 작성시간 : 2017/11/21 17:40:22

엑박패드 전용 충전키트를 샀는데,

전용 배터리가 한번 다 쓰고 났더니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어요.

그랬더니 교환을 해주겠다면서 택배로 보내달래요.


그렇게 보낸 게 8일인데,

바쁘고 그래서 신경 못 쓰고 있었더니 20일 어제가 되서야 전화 와서는

배터리 받으셨냐고... 응...?

못 받았다고 하니까 확인해본다고 하더니

또 하루 지나서 방금 전화가 왔는데,

자기네 센터에 배터리 재고가 없어서 못 보냈다고 합니다.

근데, 재고가 들어올 때까지 우선 제가 보낸 불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으라면서 택배로 다시 보내주겠대요.

?????

그래서 어차피 충전이 안되서 못 쓰는 불량 배터리인데 가지고 있는들 무슨 소용이며

택배비만 낭비되는 건데 뭐하러 그러냐고.... 그냥 불량 배터리 거기서 가지고 계시다가

재고 들어오면 교환해서 보내주시면 되지 않겠냐니까

한번 확인해보고 내일 다시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뭐야 이게 ㅋㅋ.... 친절하시긴 한데, AS 진행도 느리고 뭔 재고 없으니 다시 돌려주겠다는 이상한 소리를 하고 있고..

황당하네요 ㅋㅋ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