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황후 만든 미친 제작자 새끼야
게시물ID : humorbest_8630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kanechang
추천 : 216
조회수 : 14761회
댓글수 : 9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4/04/08 23:02:08
원본글 작성시간 : 2014/04/08 22:14:29
지금 기황후 혹시라도 보시는 분 계신가요?

이젠 역사 왜곡이 문제가 아니라요. 중국애새끼들 동북공정에 힘을 실어 주고 있습니다.

미화만이 문제가 아니라 진.짜.나.라.팔.아.먹.고.있.습.니.다!!!!!!!

http://iton.tistory.com/entry/%EC%97%AD%EC%82%AC%EC%99%9C%EA%B3%A1-%ED%95%98%EB%8A%94-MBC-%EB%93%9C%EB%9D%BC%EB%A7%88-%EA%B8%B0%ED%99%A9%ED%9B%84

실제 역사에서 충혜왕은 갖은 개지랄덕에 폐위가 된 건 맞습니다. 

http://mirror.enha.kr/wiki/%EC%B6%A9%ED%98%9C%EC%99%95

하지만 드라마 기황후에서 기황후 미화도 모자라 충혜왕 미화까지 시도 하고 있는데 문제는...

영웅화된 충혜왕을 원나라가 지 맘대로 폐위한다는 겁니다.

고대사에서 특히 동북아시아사에서 명분이라는 것은 동북아시아의 역사 그 자체라 할 수 있습니다. 나관중 삼국지에서조차 제갈공명의 출정의 '명분'으로 한나라 황실을 기망한 조조를 토벌한다는 것에서만 봐도 얼마나 명분을 중요시 하는지 충분히 알 수 있습니다.

근데 기황후 만드는 이 미친새끼들은 지금 마땅히 폐위 될 만한 '명분'도 없는 '타국'의 국왕을 자기 맘대로 폐위시키고 있죠.

이게 무슨 얘기일 것 같나요?

고려는 원나라의 완전한 속국으로 아국(원나라)의 이익에 맞서면 어떤 명분도 필요 없이 국왕조차 폐위 시킬 수 있다.

더 문제는 뭔 줄 아시나요?

아무리 폐위가 되었다 하더라도 아무리 적국의 국왕이라도 아니 국왕이 아니라 귀족만 되더라도 한낱 승상따위가 자기 맘대로 타국의 왕을 고문하는 건 무슨 개같은 시츄에이션인가요?

지금 기황후는 썅년 썅놈 두 년놈의 미화도 모자라 고려라는 나라를 원나라의 한낱 부속성으로 격하 시키고 있는 중이란 말입니다. 

드라마의 왜곡 각색 수준을 넘어서 이 씨발 개잡놈의 후레자식들은 지금 자기 나라의 역사를 송두리째 중국의 부속 역사로 말아 자시고 있다 이 말입니다.

씨발 진짜 중국 짱개한테 돈 처먹고 제작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지금 기황후 나오는 연놈들 얼굴 똑똑히 기억해 놓으세요. 주조연 할 것 없이 죄~다 직접적으로 매국 행위 하는 매국노입니다. 똥인지 된장인지 천지구분도 못하는 미친연놈들 보이콧해야지요.

아 그리고 더 겁나는 거 뭔줄 아세요?

이 씨발놈의 드라마가 중국에서 그리 인기가 좋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