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간디의 유머 감각
게시물ID : humorbest_8903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크리시아
추천 : 176
조회수 : 20602회
댓글수 : 46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4/05/30 11:35:37
원본글 작성시간 : 2014/05/30 09:29:06

간디의 유머감각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글이 있어서 옮겨 봅니다...^^ 와우, 통쾌!! 실화인지, 아니면 후세에 지어낸 말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재미있습니다...^^

 

http://www.zengardner.com/wisdom-2/


ghandi-have-a-sense-of-humor.jpg

 

 1) 간디가 영국에서 대학을 다니던 시절, 자신에게 고개를 절대 숙이지 않는 이 젊은 학생을 아니꼽게 여기던 피터스라는 교수가 있었다.

 

하루는 간디가 대학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 피터스 교수 옆으로 다가가 앉았다. 피터스 교수는 거드름을 피우며 그에게 얘기했다:

 

피터스 교수:  간디씨, 아직도 잘 모르는 모양인데... 돼지와 새가 함께 앉아서 식사를 하는 경우는 없답니다.

 

간디: 아, 걱정 마세요 교수님. 그럼 어서 다른 곳으로 날아갈게요...^^

 

 

2) 복수심에 불탄 교수는 다음 번 시험에서 간디에게 엿을 먹이려 했으나, 간디는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피터스 교수는 분을 삭이며 간디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진다:

 

피터스 교수: 간디씨가 길을 걷고 있다가 두 개의 자루를 발견했어요. 한 자루에는 돈이 가득 들어 있고, 다른 자루에는 지혜가 가득 들어 있어요. 둘 중 하나만 주을 수 있다면, 어떤 쪽을 택하겠어요?

 

간디: 그야 당연히 돈자루죠.

 

피터스 교수: (ㅉㅉㅉ) 제가 그 입장이었더라면 지혜를 택했을 겁니다...

 

간디: 뭐, 각자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선택하는 것 아니겠어요?^^

 

 

3) 히스테리 상태에 빠진 교수는 간디의 시험지에 신경질적으로 "idiot(멍청이)"라 적은 후 그에게 돌려준다. 시험지를 받은 간디가 교수에게 다가가 다음과 같이 말한다:

 

간디: 교수님, 제 시험지에 점수는 안 적혀 있고, 교수님 서명만 있는데요?

 

ㅋㅋㅋ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