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혐 주의]잠깐만, 우리중에 스파이가 있는 것 같아.jpg
게시물ID : humordata_16603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단풍잎
추천 : 1
조회수 : 148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6/04/15 10:20:05
옵션
  • 창작글
괴벨스.png
 
?!!
앗고양이.jpg
 
 
 
 
 
 
 
 
 
 
==혐짤주의==
 
 
 
 
 
 
 
 
 
 
본격 나치 적록색맹론
적색 공포의 종말은 생각보다 가까이 있다며...
 
괴벨스2.jpg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재미를 위해 악마의(?) 편집을한 게시물입니다만, 사실 저사람은 괴벨스라는 히틀러의 오른팔이자 선동의 귀재로써 천하의 개쌍놈이자 전형적인 '똑똑한 나쁜놈'입니다.
 
'선동은 한문장으로 가능하지만 그것을 반박 하려면 수십장의 문서와 증거가 필요하다. 그리고 그것을 반박하려고 할때에는 사람들은 이미 선동 되있다.'라던가
'우리는 아무 잘못이 없소. 우리는 언제나 우리가 하겠다고 하는걸 해왔지. 그리고 단 한번도 그걸 숨긴 적이 없어. 그걸 알면서도 우리를 뽑은 것은 바로 저자들이야. 그리고 이제 그들이 그 댓가를 치를 차레지.'라는 말을 남긴 인간입니다. 착각으로라도 잘못 아는 경우가 없도록 합시다.
 
그리고 사진의 역방향 卍자는 나치 전범기 문양으로 악의 상징입니다. 기록필름이나 영화의 소품으로 등장하는 것 이외에 다른 용도로 잘 못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유럽에서 사용이 불법인 문양입니다.

출처 상단의 네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캡쳐본 :https://www.youtube.com/watch?v=8tGo8wF7CAE 21분 40초 경
2차대전 이전의 바이마르 공화국에서 히틀러의 집권과정에 대한 내용을 다룬 영상입니다.
괴벨스가 '공산주의자들이여' 라고 말한 것은 뒤에 그들에 대한 협박문구를 잘라낸 악마의(?)편집 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