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편] sx머신 이동훈 2,3
게시물ID : humordata_18032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간이들어요
추천 : 4
조회수 : 90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9/03/07 21:29:33
조회 수 50넘는 게시물은 납치태그?? 때문에 수정이 안된다네요 처음 알았어요
 
-----------------------------------------------------------------------
 
- 2 -
 
퇴근 후 집에서 일을 늦게 마치는 아내를 기다리며, 배를 긁적이며 produce48을 보던 x동훈은 벨소리에 빤스 차림으로 일어났다.
'이시간에 올 사람이 없는데...'
 
"안녕하세요! 이동훈씨댁 맞죠? 나라에서 나왔습니다."
문을 열어보니 두명의 남자가 서있었다.
 
'뭐지 민방위통지서라도 주는건가..'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라에서 진행중인 연구에 참여해주시지 않겠습니까. 보상금은 넉넉히 드릴겁니다."
"정부에서는 지금 난임에 대한 연구가 진행중입니다."

"네? 저희는 일부러 조절하는 건데요? 저 난임 아닐껄요?"
"그건 이미 알고 있습니다.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이미 2명의 러시아 여성과 1명의 호주여성을 임신시키셨더군요."
"네?!? 정말요?!?! 누구지...."
"아.. 그 여성분들께서 동훈씨에게 알리지 않고 낙태를 하셨나봅니다. 아무튼 저희가 갖고 있는 병원 기록상으로는 그렇습니다."
"하아... 러시아랑 호주라... 누구지.. Anna? Lilly? 아냐 Lilly때는 확실히 CD를 썼었고.. 누구지 Patty였나... Steak였던것 같기도 하고.. 너무 많아서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 동훈씨 저희가 회사측에는 이미 얘기해두었습니다. 실험기간은 1주일이면 되고 보상금으로 5천만원이 지급됩니다. 아내분도 동의하셨구요."
"아 제 와이프도 만나보셨어요?"
"네 그렇습니다. 동훈씨만 결정하시면 됩니다. 위험하거나 부작용이 있는 실험은 아닙니다. 여기 보시면 알겠지만 동훈 씨 외에 다른 임상실험지원자도 모집중이구요. 동훈씨는 좀 특별 케이스라 저희가 특히 높은 보수로 모시러 온 거구요."

'그래.. 5천이나 준다는데 와 내 연봉보다 많네.. 일주일에? 어릴땐 50만원받고 임상실험 마루타 알바도 해봤는데 금액이 지나치게 많은게 좀 찝찝하긴 하지만 까짓거.'

"네 알겠습니다. 와이프랑 통화만 좀 해볼께요."
 

- 3 -
 
정부요원들과 함께 간 곳은 일산에 소재한 국립난임연구센터라는 곳이었다. 4층짜리 건물에 외관과 실내는 조금 작은규모의 종합병원을 떠올리게 했다. x동훈은 303호로 안내받았고, 방 안은 엔간한 고급모텔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었다.
 
"이제부터 진행될 실험은 정력과 임신성공률이 비례하는가에 대한 연구결과를 뒷받침하기 위한 임상실험이구요. 동훈씨는 앞으로 일주일 동안 이곳에서 편히 지내시면서 가끔씩 원하시는 대상과 sx를 하시면 됩니다. 가끔씩 동훈씨 혈액이나 세포채취를 할 거구요."
 
"자... 잠깐만요. sx요?!?!?"
 
"네 그렇습니다. 억지로 하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할 수 있을때나 동훈씨가 하고 싶을..."
"잠깐만요!! 제 와이프도 알고 있나요??"
 
"대략적인 설명은 드린 상태고 자세히 구체적으로는 말씀 안드렸습니다. 아내분과 100% 정보를 공유하시길 원하시나요?"
 
x동훈이의 머리가 간만에 빠르게 회전하기 시작했다. 'sx. 5천만, 아내. sx. 5천만, 아내. sx. sx. 5천만. sx, sx, sx, sx, .... 5천... sx, sx, sx, sx, sx, sx, sx...........'
"아니요! 와이프가 너무 자세히 아는건 별로 안좋을거 같네요"
"네 알겠습니다. 곧 상대방 프로필을 드릴거구요, 준비되셨으면 인터폰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후우.. 이게 뭔짓이람.. 나나(아내)가 알면 나 죽일지도 모르는데.. 아냐아냐!! 난 지금 국가 난임연구에 큰 보탬이 되는일을 하려는거야! 5천만원 갖다주면 나나도 분명 좋아할꺼야. 집도 좀 더 큰 평수로 옮기고, 나나 옷이라도 좀 좋은거 사주자..'

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 방에 있는 PC모니터에 여자 3명의 사진과 간단한 프로필이 올라왔다.
 
 
-----------------------------------------------
(등받이 없는 의자는 허리가 너무 아프네요 ㅠㅠ)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