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소민 “관상은 과학” 주장에 유재석 반박 (런닝맨)
게시물ID : humordata_18962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콘텐츠마스터
추천 : 8
조회수 : 393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21/02/27 18:57:49

오는 28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관상 지식이 총출동한 관상 토론 배틀이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멤버들은 ‘관상은 과학이다 VS 아니다’로 열띤 토론을 펼쳤다. 관상은 과학이라고 주장한 전소민은 “대학교에서 수업으로 관상을 배웠다”며 실제 배운 내용을 토대로 멤버들 관상을 보기 시작했다. 특히 “눈 주위는 부부궁이다. 눈 옆에 점이 있으면...”이라며 부부 관계가 좋아지는 법과 결혼 잘하는 법까지 전수해 멤버들을 솔깃하게 했다.

반면, 유재석은 ‘관상은 과학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본인의 실제 경험담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지금 이 자리에 데뷔하자마자 미래의 방송을 이끌어갈 MC상으로 방송가에서 주목받은 멤버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이라고 말을 잇지 못한 채 한 멤버의 흑역사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노래 잘하는 하관은 따로 있다”, “생긴 대로 논다”, “공부 잘하는 얼굴이 아니다”라며 서로를 거침없이 저격하며 토론을 이어갔다. 기쁨과 상처로 얼룩진 멤버들의 관상 토론 현장은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307479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