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탱크가 올린 오마이걸 승희 사진, 비난 쏟아졌다 “소름…”
게시물ID : humordata_18973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콘텐츠마스터
추천 : 8
조회수 : 3921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21/03/09 10:46:29

논란 중인 가수 탱크의 승희 저격·디스곡
승희에게 집착하는 가수 탱크가 올린 사진들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겸 프로듀서 탱크(안진웅)가 올린 승희 사진에 오마이걸 팬들이 분노하고 있다.

탱크는 지난달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희의 사진들을 올리며 "너무 예뻐서 올리는 나만 있는 현승희 짤, 승희가 무대 준비 중이라면 보낸 사진"이라는 글을 올렸다. 

탱크가 2월 19일 올린 사진 이하 탱크 인스타그램
 
승희가 2020년 5월 2일 공식 팬카페에 올린 사진 / 이하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
 
 

그러나 해당 사진은 지난해 5월 2일 승희가 공식 팬카페에 팬들을 위해 올린 사진이다. 

 탱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승희 사진
 
탱크가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 탱크는 승희의 사진들을 올리며 "그녀는 남자친구가 있다"는 루머성 글을 올리고 유튜브에 디스곡을 발표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는 진짜 악마가 될 거야", "커뮤니티에서 승희 일로 저를 욕하는 사람들 직접 만나서 말하자"며 주소를 올리기도 했다. 

이하 더쿠
 

 

이에 팬들은 "승희가 진짜 이상한 사람한테 잘못 걸린 것 같다", "승희야 세상 사람 모두 다 네 편이다", "승희 지켜", "진짜 소름 돋는다", "저런 이상한 사람 있으면 바로 도망쳐야겠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도 승희가 팬들에게 올린 사진이다. 뭐하는 짓이냐"며 댓글을 남겼다. 

이하 유튜브 'TANK_KPOP'
 

앞서 지난 8일 새벽 탱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순이 / [Diss Track] TANK - Suni'라는 제목의 디스곡이 담긴 저격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탱크는 "승희가 남자친구가 있으면서도 양다리를 걸쳤고 팬들을 기만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에 승희 관련 공지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소속사 측은 "승희와 작곡가 탱크는 한국예고 선후배이자 업계 선후배 사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승희는 현재 탱크로부터 악의적인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피해자라는 점을 명확하게 밝히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공식 입장에 따르면 탱크는 학교 후배인 승희에게 유서와 칼 사진을 보내며 극단적인 선택을 할 것이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에 선배가 걱정되던 승희는 경찰에 전화를 걸어 신고를 하고 탱크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했다. 

이 사건을 계기로 탱크는 승희에게 정신과 진료기록을 보내며 집착하기 시작했고 승희는 지난해 12월 7일부터 약 3개월 동안 극심한 정신적 고통과 불안 속에 공황장애를 호소했다. 이에 소속사는 탱크에게 민형사상의 법적조치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출처 https://www.wikitree.co.kr/articles/62640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