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도 억울하다" 새우튀김 환불 사망 손님의 반응
게시물ID : humordata_19091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12
조회수 : 1887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21/06/23 15:10:34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인 쿠팡이츠로 음식을 시킨 손님의 새우튀김 환불 요구에 시달리다 갑작스럽게 쓰러진 뒤 뇌출혈로 사망한 이른바 ‘새우 튀김 사망 사건’의 유가족이 손님과 쿠팡이츠의 이후 행동에 납득이 가지 않는다고 하소연했다.

딸은 어머니가 병원에 누워 계실 때 쿠팡이 제대로 대응을 하지 않아 공론화를 결심했다고 했다. 그러나 이후에도 사건의 발단이 된 손님으로부터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사건이 화제가 된 뒤 손님에게 전화가 온 적이 있으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없다”고 한 딸은 “그때 어머니 쓰러지시고 난 이후에 이제 저희 아버지가 (손님)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셨는데, 이제 그분은 인정을 안 하신다. 왜 자기한테 그렇게 말을 하냐. 그쪽이 뭐 잘못해서 쓰러진 건데 왜 나한테 책임을 묻냐, 이런 식으로 말씀하시더라. 그냥 회피하셨다. 인정도 안 하시고 자기, 그 고객 기준에서도 억울하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환불도 다 받았는데 억울한 점이 있을 수 있냐’는 질문에 딸은 “저도 모르겠다. 뭐가 그렇게 억울하신지, 돌아가신 분보다 억울하실까. 그게 이해가 안 간다”며 분통해했다.

 

 

 

 

 

 

 

출처 https://news.v.daum.net/v/2021062313205847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