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머x]고양이 분양받으실 분을 찾습니다.
게시물ID : humordata_8248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장미의꿈
추천 : 4
조회수 : 67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1/07/06 19:07:08
유머자료는 아니지만
오유인들은 냥이를 좋아하니까
글을 올립니다.

양파를 보살펴주실 분을 찾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더이상 양파랑 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사갈때 데리고 가려고 했는데 아무도 양파를 받아줄 수가 없다고 하네요 ㅠ_ㅠ 데리고 올때 오래 같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너무 빠른 이별이라 가슴이 아프네요. 그래도 저보다 더 좋은 분 만나서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는 바람이 듭니다.

종류는 터키쉬 앙고라 믹스구요. 터키쉬 앙고라랑 코리안 숏헤어랑 믹스된 종입니다. 정말 이쁘구요. 애교도 많고 붙임성도 좋아서 하루만 같이 있어도 금새 친해질 수 있습니다. 털은 조금 빠지는데 매일 매일 빗질해주면 그렇게 많이 빠지진 않습니다. 용변이야 기본으로 잘 가리구요. 아주 건강합니다. 중성화수술도 시켰고 심장사상충약도 발라줬고, 건강검진도 받아서 당분간 병원갈 일은 안 생길 겁니다. 화장실이랑 캣타워 그리고 약간의 밥과 모래가 있으니까 친해지는 동안은 아무 것도 신경 안쓰고 사랑만 주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청주에 사시는 분이 데리고 갔으면 하지만, 청주 이외에 계신분이 데리고 가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청주 지역에 계신 분은 제가 양파를 데리고 집으로 찾아뵐 거구요. 청주 이외의 지역에 계신분들은 양파를 데리러 한번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참! 나이는 두살반이구요. 혼자 두면 외로움을 조금 타서 잘 우는 편입니다. 물론 같이 있을 때는 거의 안 울구요. 밥도 혼자 잘 조절해서 그냥 가득 담아주면 알아서 잘 조절해가며 먹습니다. 밥투정도 안하고 이상한 짓(?)도 안합니다. 고양이 특성상 높은 곳을 좋아해서 냉장고 위에 올라가는 걸 좋아하지만 큰 문제는 없습니다.
사랑으로 보살펴 주실 분을 모집합니다.

전화주세요. 010-5551-1653
카톡이나 문자도 괜찮아요.

참고로, 남자사람입니다. (여자사람이었으면 문자 많이 오겠죠 ㅠ_ㅠ)
오유분들은 고양이를 좋아하시니까 잘 찾아주실 거라 믿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