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머X] 포트리스 관리자와 연락할 방법이 없어요
게시물ID : humordata_8283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주너니
추천 : 0
조회수 : 802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1/07/11 21:59:29
유머가 아닌점 죄송합니다.
혹시라도 누군가 방법을 알고계실까 해서 이곳에 글 남깁니다.

예전에 하던 포트리스가 다시 해보고 싶어서 로긴을 해볼려고 했는데
비번이 생각이 안나는 거에요.
그런데 문제는 그 어떤 방법으로도 포트리스를 다시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모든 방법을 다 해봤어요.

1. 비번 새로 신청하기
-> 새로 신청한 비번은 메일로 알려준다는데, 개인정보에 등록된 메일이 회사의 옛날 메일이라
   메일이 없어졌어요. 메일을 새로운 주소로 등록할려면 로긴을 해야되는데
   로긴을 못하니 메일을 새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2. 고객센터
->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계속한건 아니고 3주에 걸쳐 아침9부터 저녁8시까지 시간날때 꾸준히 했죠.
   전혀 전화를 받지 않아요. (1600-1440 / 1600-1550)
   너무하다 싶어서 PC방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해도 연락이 되지 않아요.
   아마 계속 안될것 같아요.

3. 핸드폰으로 새 비밀번호 받기
-> 한통에 무려 150원에 이용료를 받는다는데, 그래도 해볼려고 시도했지만
   150원이 나가는 창까지는 되는데 그 이후 핸드폰으로 새 비밀번호를
   보내는 창에서 에러가 납니다.(PC방 컴퓨터, 집컴퓨터등 모두 그래요)
   그런데 150원이 결재가 되는지 아닌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4. 새로 아이디 만들기
-> gvFun인가? 새로운 싸이트로 통합되었다길래 그럼 통합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 볼려고 했는데
   개인정보 등록란에서 에러가 나요(이것도 여러군데 PC방, 집에서 해봤는데 모두 에러나요)

5. 탈퇴
-> 탈퇴하려면 로긴을 해서 탈퇴 해야하는데 그건 지금 못하고 있고요
   오프라인으로 탈퇴할려면 탈퇴신청서랑 신분증을 복사해서 팩스를 보내라는데
   고객센터 연락도 안되는 마당에 신청서 팩스를 받아서 탈퇴시켜줄까요?
   그리고 탈퇴후에도 어차피 회원등록이 안될텐데 말이죠.

-_- 아 답답합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