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하던 포트리스가 다시 해보고 싶어서 로긴을 해볼려고 했는데 비번이 생각이 안나는 거에요. 그런데 문제는 그 어떤 방법으로도 포트리스를 다시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모든 방법을 다 해봤어요.
1. 비번 새로 신청하기 -> 새로 신청한 비번은 메일로 알려준다는데, 개인정보에 등록된 메일이 회사의 옛날 메일이라 메일이 없어졌어요. 메일을 새로운 주소로 등록할려면 로긴을 해야되는데 로긴을 못하니 메일을 새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2. 고객센터 ->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계속한건 아니고 3주에 걸쳐 아침9부터 저녁8시까지 시간날때 꾸준히 했죠. 전혀 전화를 받지 않아요. (1600-1440 / 1600-1550) 너무하다 싶어서 PC방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해도 연락이 되지 않아요. 아마 계속 안될것 같아요.
3. 핸드폰으로 새 비밀번호 받기 -> 한통에 무려 150원에 이용료를 받는다는데, 그래도 해볼려고 시도했지만 150원이 나가는 창까지는 되는데 그 이후 핸드폰으로 새 비밀번호를 보내는 창에서 에러가 납니다.(PC방 컴퓨터, 집컴퓨터등 모두 그래요) 그런데 150원이 결재가 되는지 아닌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4. 새로 아이디 만들기 -> gvFun인가? 새로운 싸이트로 통합되었다길래 그럼 통합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 볼려고 했는데 개인정보 등록란에서 에러가 나요(이것도 여러군데 PC방, 집에서 해봤는데 모두 에러나요)
5. 탈퇴 -> 탈퇴하려면 로긴을 해서 탈퇴 해야하는데 그건 지금 못하고 있고요 오프라인으로 탈퇴할려면 탈퇴신청서랑 신분증을 복사해서 팩스를 보내라는데 고객센터 연락도 안되는 마당에 신청서 팩스를 받아서 탈퇴시켜줄까요? 그리고 탈퇴후에도 어차피 회원등록이 안될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