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의 실망과 희망
게시물ID : humorstory_3387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끌시끌
추천 : 0
조회수 : 193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12/13 11:59:47


유머를 보러왔는데 정치적인 글이 많아서 실망했다는 분과 그런 실망을 할려면은 다른데로 가라고 하는 글을 보았습니다. 어느 컴뮤니티도 나름대로 성격과 특징이 있기 때문에 다수의 뜻과 생각이 그 컴뮤니티의 경향을 주도합니다. 민주주의는 다수결에 의해서 결정되기 때문에 그렇게 방향이 정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요. 그래서 오유가 왜 이렇게 된지 역사는 알 수는 없으나 진보성향을 가진 분들이 많이 모이고   그러다 보니 당연히 그와 상반되는 견해가 나오면 반대 블라인드등으로 가는 것입니다. 여기에 대하여 더 이상 왈가왈부하는 것은 오유의 정체성을 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떠나라는 이야기가 나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거기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진보성향을 가진 사람들 중에도 각자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취향별로 게시판을 나누어 두었고 그래서 각자 취향에 맞게 찾아가고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이 올라오면 반대를 먹이거나 댓글이 올라옵니다. 그런데 유독 유머글 게시판만은 이상하게 유머글이 아닌 글이 더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건전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문제가 자명하게 보일 수 밖에 없지요, 왜냐하면 이것이  기본 상식에 어긋난 모습이니까요. 이런 기본적인 원칙이 지켜지지 않는 것이나 독재를 해도 잘 살게 해 주었는데 무슨소리냐와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원칙을 무시해도 결과만 졸으면 되지 않느냐고 여기고  유머가 아닌 글을 올리는 것은  독재정권을 비난하면서 독재정권이 남긴 유산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 모습아닌가요?


그런 것이 눈에 보이는 분들이 아직 있기 때문에 오유에 희망이 있는 것입니다,

오유 화이팅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