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장님 울려버린 구글번역기
게시물ID : humorstory_4216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깐쪼맘
추천 : 11
조회수 : 1100회
댓글수 : 17개
등록시간 : 2014/07/23 17:58:51
전.. 쇼핑몰에서 일하고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앞두고 고대하던 울 회사의 여름맞이 뉴아이템 전기모기채!!!!!! 가 입고되었습니다.
일단. 주위반응 좋고, 충전식이라 편리하고 이것저것 다 좋았는데 사장님이 먼저 이곳저곳 살펴보더니  . 하......망했어..환장하겠네~ 하시는겁니다"
(저희 사장님은 하루에 열댓번 환장하십니다.) 갑자기 무슨일인가 궁금해졌습니다. 모든 사원들의 귀는 사장님에게 쫑긋~
사장님은 한숨 두숨 세숨을 쉬며 어디론가 전화를 뙇!!!!!   "엽떼요 - ㅇㅇ입니다. 오늘 입고된 모기채 설명서 누가 번역한거에요~?"
(모기채 치고 좀 기능이 많습니다, 중국공장에서 들어오는상품이기에 아마... 중국공장에 전화하신것 같았어요)
잉? 도대체 무슨일이기에 중국까지 전화를 걸면서 울먹이며 화를내시지??? 했는데...(진짜..전..우는줄알았어요.)
궁금해서...슬며시 다가가 사장님께... 손에 꼭 쥐고있는 설명서를 받아들고 저는... 어깨춤을 추며 흐느끼기 시작했죠......
다른 직원이 왜그러냐고... 나에게 설명서를 받아들고선 저 발음 그대로 막힘없이 술술 읽기시작하더니...앜ㅋㅋㅋ이거 뭐에요 왜이래욬ㅋㅋㅋ
그 직원...  세종- 훈민정음 읽는줄 알았습니다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문자와로 서르 사맛디 아니할쎄 ................. 마치 이느낌이랄까....!
중국공장에서 돌아온 답변은 구글 번역기로 번역을 한것이고 (!!!!!ㅋㅋㅋ역시 구글의 위엄ㅋㅋㅋ) 한국직원이 불러줘서 받아적고 번역을 했을 뿐이다..
라고...ㅋㅋㅋ 한국어 말고도 다른언어가 많이있는데... 무슨말인지 뭐..전...모르겠네요 충분히 한국어로 즐거웠어요 ㅋㅋㅋ
뭐..분명 해석해주시는 능력자분이 나타날지도!!!!! (게시판에 어긋난다고 혼내지마세요우ㅜㅜ)
설명이 겉 포장지 비닐에 적혀있고,, 수량이 워낙많아서 그냥 ...저렇게 출고될것같아요 ㅋㅋㅋ 이건 안비밀 ^^;;;;
만약 오유하시는 고객님들께서 구입하셔서 직접..보시게된다면ㅋㅋㅋㅋㅋ 지친일상에 힐링....작은선물..?? 이라고 생각해주세요 ㅋㅋㅋ
진짜 핑계아니구요 .. 저거.. 구글 번역기가 잘못한거에요 ㅠㅠ...... 끝!

 
1.jpg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