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이메시지와 안드로이드 신규가입의 병맛조화
게시물ID : iphone_1814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ayholic
추천 : 1
조회수 : 77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6/04 17:45:28

글재주 없으니 간략하게 쓸께요ㅜㅜ


1. 영업용으로 새 번호 개통.(안드로이드)

2. 번호 새로 만들었다고 거래처에 뿌림.

3. 거래처(아이폰 사용자)가 내게 문자를 보냄.

4. 나는 문자를 받지 못하고 문자를 보냈던 거래처에게 '잘못보내셨습니다' 답장.

5. 그쪽에서 이상하다고 해서 내가 거래처에 문자를 보내고 거래처는 거기에 바로 답장.

6. 거래처가 받은 문자는 '아니라니까 왜 계속 문자하냐' 는 짜증섞인 말투.

  물론 나는 거래처의 문자를 못받음.



거래처에서 캡처해서 보내준 문자내역 요약




심재원님 어쩌고 저쩌고


잘못보내셨습니다.


심재원님 아닌가요 어쩌고 저쩌고


네 아닙니다.


심재원입니다.


심재원님 어쩌고 저쩌고


심재원 아니라니까요

왜자꾸 문자보내세요





이게 뭐 개그도 아니고;;;






kt에 전화해보니 아이메세지가 이전에 이 번호를 사용하던 사용자로 등록되어있어서 그렇다 함.

이전 사용자는 알길이 없고 이전사용자가 아이메세지를 껐다켜야만 제대로 된다는 답변.


그럼 내가 어떻게 해야 하냐니까 제대로된 답변을 주지 못함.



애플 기술지원센터에 전화해도 마찬가지.





카카오톡을 예로 들어보면 아이폰이던 안드로이드건 상관없이 깔리니 내가 설치하면 초기화됨.

또한 문자를 보내는데 자동으로 카톡으로 넘어가는 따위의 짓은 하지 않음.




번호 개통후 거의 두달이 되어서야 원인을 제대로 파악, 영업적인 손실이 얼마나 될지는 파악도 불가능한상태...





사무실에 3명있는데 셋다 안드로이드...


통신사 상담원에게 그쪽에 아이폰 사용자 있을테니까 내 번호로 아이메세지좀 보내달라.  지금 상황 설명해서 아이메세지 리셋을 부탁한다는 내용을  보내면 그쪽에도 머리 있으면 리셋 할꺼 아니냐


라고 해도 안된다는 대답뿐.







이거 뭐 어째야 합니까?  거래처중 누가 아이폰 사용하는지 일일이 체크하기도 어렵고 그게 파악이 된다 하더라도 아이폰 사용자 전체에게 '제게 문자보내실때는 아이메세지를 끄고 보내주세요' 이러기도 애매하잖아요?


이런 황당한 상황이 제게만 있을리 없을텐데 이에 대한 대책이 전혀 마련되어있질 않네요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