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현재 우리 집사람 폰상태입니다. 도와주세요
게시물ID : iphone_500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두리아범
추천 : 2
조회수 : 1033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5/12/02 14:26:11
옵션
  • 펌글
집사람 페이스북에 올린내용 가져왔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많이 억울하네요.
------------------------------------------------------------------------------------------------------------------------------------------------------------
도와 주세여~
아이폰을 쓰고 있습니다.제 얘기에요ㅠㅠ
1. 11월13일(금) 볼륨 버튼 불량으로 서비스 내방 현장에서 리퍼폰으로 교품받음
2. 교품 받은 폰이 충전불량으로 11월16일(월)서비스센터 내방(본사로보내서 수리받아야ㅠ한다하여 본사로 보내고 임대폰 받음
3. 본사에서 수리 거부됌(사유:모름)
(콜센타에전화해서 직접 해결해야한다고서비스센터에서 지시받고 애플 기술지원팀에 사건 의뢰)
4. 애플기술지원팀 핸드폰 외관으로 확인시 전혀 손상없으나 본사에서 조사중지 본사결정 따르라.사유:알수없음 이라고 연락을 받음
5. 애플기술지원팀에서 애플 고객만족센타로 사건 이전해줌.
여기까지가 현재 상태 입니다.
충전안되는 초기불량을 받고 임대폰 사용한지
17일 만에 충전불량 가져가라 해줄게 없다가 애플 본사측 결정이래여..사유 알수없음..
저 어떻해야 하나요? 형평성도 없고 무슨 말도
안통하고 방법이 없을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