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 모토로라 AS어떻게 해야하나..
게시물ID : jisik_1135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연정흔
추천 : 0
조회수 : 378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1/11/30 21:27:11
아트릭스 유저인데 액정이 깨졋네요.ㅠㅠ

젠장. 산지 이제 2주 조금 넘은건데..... 왠일로 기분이 좋다더니.... 

왜 스마트폰을 사고도 쓰질 못하니. 젠장.

AS받으러 갔더니 물량이 없어서 수리를 못한다네요. 수리하려면 다음주 수요일이나 금요일쯤에 다시 와야한다고....

액정보호필름이라도 있으면 터치하는거 좀 조심조심 하면서 쓰면 되지만.... 그것도 없어서

터치 할때마다 손 벨까 해서 그냥 뭐 온거 확인만 하고..... 전화왔을때도 터치 하기 힘들고...ㅈㅈ 

아... 서울로 택배 보내버리면 3일이면 끝날거 일주일 또는 그 이상을 기다려야한다니.....ㅈㅈ

아 짜증납니다.

본사에 이메일이라도 보내야하나요..ㅠㅠ

한풀이겸 질문겸 해서 올렸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