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품 주문 질문
게시물ID : jisik_1711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찌찌바
추천 : 0
조회수 : 45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02/28 16:29:59
지마켓으로 물건을삼→이사오기 전주소 로 배송을해버림 택배기사아저씨가 반송을 함→ 그래서 택배비를 지불하고 지금 주소로 보내 주라고함→

근데 택배비를 보냈는데  자기한테 안왔다고함  내생각엔 택배비를 보냈는데  바뀐 주소가아닌 원래주소로 한번 더보낸듯함.(택배 기사분이 보냈는데 한번더왔다고함)→  그래서 다시전화하니까 개인사유로 취소하라고함 취소하고 다시 주문 하라고→ 그러려고하니까 송장 번호를 적으라고해서 택배 기사 아저씨한테 물으니까 송장번호가 없다고함  (처음 반송할때는 송장번호가 있었는데 재반송할때는 문제가생겨서 송장 번호가 없다고함)






이제 개인 의사로 반품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