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제가...
뭔가... 역적되는 느낌이긴한데
전혀 몰라서요;;
625때
미군이 젤 많이 와서 도와준거랑
UN 연합 와서 도와준거 알고 있고
그중에 에디오피아는 자기 나라도 힘든데
왕실 근위대인가? 까지 보내서 참전한걸로 알아서
우리나라가 계속 에디오피아에 지원 많이 하는걸로 알거든요 우후후후후
근데 필리핀도 잊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필리핀 하고 태국이요
아... 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뭔일이 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