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엇 필리핀이 우리나라한테 역사적으로 잘해준게 뭐죠?
게시물ID : jisik_2098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뱃살궁디LMAX
추천 : 0
조회수 : 1138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26/03/26 19:00:33
아...

이거 제가...

뭔가... 역적되는 느낌이긴한데

전혀 몰라서요;;

 

625때

미군이 젤 많이 와서 도와준거랑

UN 연합 와서 도와준거 알고 있고

그중에 에디오피아는 자기 나라도 힘든데

 왕실 근위대인가? 까지 보내서 참전한걸로 알아서

 

우리나라가 계속 에디오피아에 지원 많이 하는걸로 알거든요 우후후후후

 

근데 필리핀도 잊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필리핀 하고 태국이요

 

아... 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뭔일이 있었나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