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질문] 쇼핑몰 고객센터 불친절
게시물ID : law_197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꽁꽁꿍
추천 : 0
조회수 : 43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03/30 12:15:28
옵션
  • 본인삭제금지
ㅠㅠㅠ오유에는 계속 질문글만 올리는거 같네요
제가 위메프에서 상품을 구입하고 반품신청을했는데 몇일 뒤인 어제 업체에서 연락이 왔는데 
제가 전화를 수업중이라 못받았거든요 근데 문자로 협박조로 지금 안받으면 환불 안돼요. 이러고..
전화해서 한숨 푹푹내쉬고 불친절 하고 저한테 나이 따지고 ...
결국에 결론은 자기네 계좌로 왕복 배송비를 줘야지 환불을 해준다. 라면서 말하는 중간에 전화 끊고
문자로 계좌 보내주면서 오늘까지 미입금시 반품의사없는 것으로 간주하겠습니다. 라고 딱하니 왔어요 ㅋㅋㅋ
어쨌든 그날 네시까지 계좌 보내고 처리가 어떻게 됐나 연락이 안오길래 오늘 아침까지 전화했는데 일부러 상대방이 제 전화를 끊구요.


다른 친구 번호로 전화하니까 그제서야 받고 환불 안내해주고(이때도 제 말중간에 끊음) 불친절하게 말해서, 제가 어제 너무 화나서 사과받고 싶다 라고 얘기하니까 저도 고객님 때문에 많이 화낫어요~ 이러고 제가 말하는데 끊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또 전화하니까 안받다가 세번쯤 전화에 받아서 죄송한데 대표번호나 위에분 번호좀 알 수 있겠냐 하니까 제가 대푠데요~ 계속 전화하면 영업방해로 신고할거예요~ 하고 또 뚝 끊음...........

이거 진짜 너무너무 화가 많이 나서 그러는데 어디다 신고 못하나요?? 
그분이 욕을 한게 아니라서 애매하기는 한데 어제 문자 온 내용 오늘 전화한 내용은 녹음한게 있어요.. 근데 욕이나 명예훼손이 아니라 신고 못하겠지요...?
소비자 고발센터는 불친절로 도와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하고 진짜 너무너무 화가 나서 미치겠어요.. 그냥 똥밟았다 생각해야하나.. 어디 물어보고 싶어도 물어볼 곳이 여기밖에 없어서 이렇게 글 남겨요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