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통신사에 도용신고를 했는데요
게시물ID : law_40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행복했다vV
추천 : 0
조회수 : 324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08/03 13:16:28
 
 
제 동생이 판매점 친구한테 명의를 대여해줘서 스마트폰 1대는 제 동생이 직접 만들어줬어요
 
최근에 알았고요 직권해지독촉장을 보고 알았어요
 
최근에 확인해 보니 동생꺼 3개가 더 있더라고요 그건 그 친구가 동의없이 제 동생 민증을 복사해서 가지고 있다가 서명도 자기가 해서 서류만들어 개통시켰더라고요..
 
이런경우에는 제 동생이 다 책임을 져야 하는 게 당연한가요?
 
그리고 그 친구한테 skt 가족할인 해달라고 엄마 민증 준적이 있거든요.. 근데 우리 엄마껏도 2대가 도용이 되어서..
 
이런경우에는 명의 도용이 아닌가요?            
 
통신사 지점에 가서 위 사실을 다 말하고 도용신고를 했는데요...
 
★그 전에 판매점사장이랑 만난적이 있는데  판매점 사장이 그 친구를 엄청 때려놨더라고요..
 
★그래서 좀 무섭고 그런데 도용신고 한걸 알고 자꾸 전화가 오니까 피하고 싶어서 전화도 안받습니다.
 
★도용신고 할 때 통신사에서 판매점 사장 전화 안받아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판매점 위에 대리점이 있어서 대리점이랑 얘기하면 되는거라고...←이렇게말한건 sk에서였고요
 
★kt에도 엄마꺼 도용됬다고 신고했더니 바로 해지됬다고 도용감정해보고 도용아니면 돈 안내도 된다고 했거든요?
 
★근데 궁금한게 도용신고하면 판매점에 손해가 가는 거 같은데... 왠지 쫓아올까봐 무섭고 그래요...ㅠㅠ
 
★글고 지난번에 저희가 독촉장 받고 찾아갔을 때 사장이 뭐라고 했는데 그게 아마 자기가  해결하는 걸 도와주겠다라는 말을 했고요.
 
★그때 저는 이 사장도 사기꾼이라 생각하고 상대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해서 해결이고 뭐고 연락 끊으라고 동생한테도 말했고요..
 
★다시말하자면 저희가 도용신고를 하기 전에 사장이 자기가 도용신고당하면 손해보니까 해결하는 거 도와주겠다 했는데 우리가 도용신고 해서 손해받아서 화나서 쫓아오면 어떡합니까?
 
★ㅜㅠ 제가 그것땜에 잠을 못잡니다.ㅜㅜ 후한이 두려움..
 
★쫓아오면 경찰서에 신고하면 되겠죠?
월요일에 가서 해지할라고 하는데 거기 사장이 저희가족한테 쫓아올까봐 두려움.. 제가 이상한건가요?/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