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릿츠 크랭크에 비해서 이속 빼곤 단 한가지도 모자란게 없다.
1. 기본공격
원거리 vs 근거리.. 거기다가 쓰레쉬는 패시브붙어서 한대 치면 이게 서폿 기본 공격이 맞는지 의심될만큼의 뎀딜을 보여줌
룬 빨간색 방관 해보셈... 엄청 아픔.. 단점은 내가 킬 주워먹는다는게 단점
2. q 스킬
말이 필요한지... 맞은동안 제압이라 상대방이 아무것도 못하고 두번 끄는 동안 쳐 맞아야 함
거기다가 상대방쪽으로 날아갈 수 있기 때문에 쓰레쉬 자체의 뎀딜과 e등의 cc는 확정으로 맞는다고 봐도 됨
블릿츠 q 스킬은 땡기기 때문에 물론 더 안전한 부분은 있으나 쓰레쉬의 e 나 r 이 확정으로 들어가는거에 비할바 아님
게다가 w 로 같은편이 당겨지면 블릿츠의 먼 거리를 당긴다 라는 장점마저 없어지는거나 마찬가지.
더군다나 오른팔에서 나가는 로켓 그랩에 비해 중간으로 나가는 낫도 q스킬의 정확도를 훨씬 높여줌
(q 누르면 나오는 가이드 방향보다 블릿츠는 조금 더 오른쪽으로 나가기 때문에 그랩 맞출라면 살짝 왼쪽으로 써줘야 함)
3. w 스킬
리오레에서 이 스킬을 제외하고 같은 편을 끌고 올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유일무이한 유니크 스킬.
상대방도 당기고 우리편도 당기고 실드는 보너스...
블릿츠의 w 는 물론 블릿츠에겐 없어선 안되는 완소 스킬이지만 쓰레쉬 w에 비하면....
4. e 스킬
밀고 + 슬로우 + 패시브 강화
블릿츠의 에어본에 비하면 거기서 거기지만 문제는 q에 제압이 붙어있다는거... 이거 따지면 블릿츠는 쓰레쉬에 비하면 cc 1/2 임
5. r 스킬
블릿츠 r ㅋㅋㅋㅋㅋㅋ 물론 침묵이 걸리긴 하지만.. 그닥 아프지도 않고 사용하기도 애매하고...
쿨타임이 빨라서 미니언 러쉬를 잘라먹을 수 있다 정도가 유일
6. 패시브
블릿츠의 패시브가 초반엔 우세이나 중반을 넘어갈수록 블릿츠의 탱킹력보단 쓰레쉬의 탱킹력이 넘사벽
.... 서폿 하면 블릿츠를 주로 했었는데 쓰레쉬보다 나은점이 하나도 없다는걸 느끼고 쓰레쉬만 하는 중
단점이라면 랭크에선 밴의 위험성?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