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팟에선 팀원 못한다고 까지 맙시다.
게시물ID : lol_5386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망했엌
추천 : 1
조회수 : 45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08/26 09:15:12
* 글에 앞서 고의적인 피딩이나 트롤링은 못하는게 아닙니다. 그냥 ㅄ입니다.

오유팟을 돌리다보면 라인전 폭파당하거나 라인전 이후에 뭔가 기묘한 포지션이나 동선으로 끊기는 등 부진한 모습을 보이는 유저들이 있습니다.

저 역시 가끔은 그렇고요.(징크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원딜을 갈 때 상대 원딜이 베인이면 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ㅠㅠ)

그런데 이따금 그런 유저들을 게임 끝날 때까지 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정글 차이로 졌네요.]
[그만좀 끊기시라구요.]
[아 제발 포지션좀]
[맵 볼줄 모르세요?]
등등...

저처럼 팀원들끼리 까고 싸우는게 싫어서 오유팟 돌리는 입장에선 그냥 벙~찝니다. 욕만 조금 덜하다 뿐이지 그냥 혼자 노말 돌리는것 같아요.

대놓고 피딩하거나 트롤링 하는 것도 아니고 나름 잘 해보려고 끝까지 열심히 하는 사람을 도대체 왜 까는거죠?

그래놓고 게임 끝나면 채널에서 다른 사람하고 히히덕거리고... 자기가 다른 사람 상처준다는 생각은 하지도 못하나봅니다.

분명히 초반에 잘 풀린 게임인데 중간에 특정 유저가 자꾸 끊긴다던지 합류 타이밍이 이상하던지 해서 진다면 분통이 터질겁니다.

근데 그걸 굳이 게임중에 챗으로 풀어야 할까요? 그럴거면 오유팟을 뭐하러 돌리나요? 본인도 매너있는 유저들하고 게임하고 싶어서

오유팟을 돌렸을텐데 정작 자신이 매너없는 채팅을 한다면 스스로 오유팟을 저버리는 행동일 것입니다.

팀원들 실력이 없어서 답답하면 그냥 빠른 서렌하고 새로운 방을 찾으세요. 끝까지 아등바등 사람들 까다가 빡종하듯이 수고했다는 말도 없이

나가는 꼴을 보면 참 어이가 없습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