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닉언죄)가을엔사과 님의 나눔글과, 그 글에 대한 문제제기
게시물ID : lol_5696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라봉
추천 : 15
조회수 : 812회
댓글수 : 23개
등록시간 : 2014/11/12 23:57:00
안녕하세요 롤게 눈팅족 신라봉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누군가를 마녀사냥하기도, 저격하여 오유에 발 붙이지말라고 하기위함도 아님을 밝히는 바입니다.
 
저는 오유의 수많은 저격글들을 보며 회의감을 느끼는 오유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냥그냥 넘어가기에는 좀 걸리는 부분이 있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오유에서 저격 글을 받으셨던 갓설님이 계신 팀랭.PNG
 
네 이 캡쳐는 11월12일 수요일 오후 11시50분에 캡쳐한 화면입니다. 저기 팀랭 목록 5번째에 서링이라는 아이디가 많은 분들이 글 읽으셨을 여왕벌 사건으로 저격 당하셨던 갓설님이십니다. ( 버스승객 설이로 닉변 하셨다가 이번에 서링으로 닉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팀랭의 팀랭장이신 가을엔 사과 님께서 플래티넘 이상 정글러를 구하는 나눔글을 롤게에 올리셨습니다.
 
저는 이 일에 대하여 문제제기 하고자 합니다. 부디 롤게 유저분들은 누군가를 사냥하시지 마시고, 이게 괜찮은 일인지. 이 일에 대한 생각을 얘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예전에 톡노말에서 갓설님과 겨울엔 유자님과 함께 게임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때는 저격글이 올라오기 전 이었고, 저에게는 조금의 비슷한 언급도 없었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게임 도중 욕설을 하신것만 제외하면 말입니다.
 
 
인터넷상이므로 마구잡이식으로 상대에게 상처를 주는 댓글은 받고싶지 않습니다.
 
민주주의는 소수를 인정하고 배려하는 곳에서 피어납니다.
 
제 생각은 이러합니다. 가을엔사과 님께서는 어떤의도로 글을 올리셨는지 모르겠지만 플래이상 정글러 분께서 저 사실을 모르고 팀랭에 들어가신다면 불편함을 느끼실 수도 있고, 전혀 신경 쓰시지 않을수도 있지만 이렇게 되면 탈퇴하신 갓설님이 활동하는것과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여 글을 올립니다.
 
그럼 글은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뿅.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