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많이가는 것이 고대의 주화이다. 다른 템에 비해 돈수급이 좋고 라인 유지력이 그리 떨어지는 편은 아니나 갱에 약한 소라카 특성상 와드를 사갈시 포션이 없게돼 2렙갱이라던지 3렙갱에 약하게 된다. 주화의 패시브로 한 라인에 30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으니 10초당 1의 회복력을 가진다. 돈수급률은 10초당 5 정도
반면 플라스크는 체력 120 마나 60 3번 충전이 돼 있어 체력 360 마나180 을 들고가며 와드를 하나 사가도 라인 유지에 큰 지장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주문도둑검은 상대 원딜이나 서폿이 진짜 호구가 아닌 이상 안 좋다. 소라카가 평타 딜 할 하는 것 보다 원딜한테 힐 주고 한대 더 때리는게 이득 한번 딜교 실패하면 복구하기 힘들다. 소라카의 가장 큰 장점인 라인 유지력이 약해진다.
플라스크는 체력과 마나를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되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주화의 경우 미니언이 죽어야 피가 차니 수동적이며 라인이 밀려있을 시 더욱 괴롭게 된다.
주화가 체력 360을 채워주려면 12웨이브가 지나야 하는데 1웨이브당 30초이니 6분의 시간이 걸린다. 그러나 1~2웨이브에는 피가 거의 안 달아 실상 7분 이상 걸린다.
즉 라인 대치가 길어지면 길어질 수록 주화의 효율이 늘어가고 짧게 딜교하며 싸울 경우 단기간에 피를 채울 수 있는 플라스크가 효율적이다. 부가적으로 와드도 사갈 수 있기도 하다.
상대 원딜 서폿이 화력이 강해 초반 압살을 하려는 경우 플라스크가 더 좋고 반면 무난할 경우 주화가 좋다. 원딜이 적극적이고 딜교를 자주 할 경우 플라스크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