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 키설정에서, 주력스킬을 일반캐스트로, 원딜 선택을 스페이스로. (스킬키-스페이스 콤보)
2. 역시 키설정 중, [자신에게 0x번 스킬 사용]을 단키로 저장해놓는다. (본인은 1 좌측 `를 사용합니다)
3. 적용사례
3-1. 타릭 Q[자신에게 01번 스킬 사용] : 신속한 힐이 가능하다.
3-2. 잔나 E[자신에게 03번 스킬 사용] : 신속한 배리어로 아군 원딜의 체력손실을 줄일 수 있다.
3-3. 소라카 W[자신에게 04번 스킬 사용] : 게이와 동일. 추가하자면 체력이 얼마 닳지 않아도 교전이 일어날 시 방어력 상승의 효과를 보일 수 있으니 바로바로!
4. 위험감지(이후 잔나에 주로 적용)
몇몇 챔프들의 스킬에는 발동 직전 사운드가 존재하야 귀를 기울이면 신속한 배리어를 이용하야 체력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4-1. 무덤 Q : 발사 전 '찰칵'하는 장전 소리가 존재
4-2. 애쉬 Q : 기억은 가물가물한데, 시위를 당기는 소리였던가... 여튼 존재
4-3. 코르키 R : 발사 사운드 존재. 이건 배리어를 칠 수밖에 없는 그런 속도... 느림 느림 느림
4-4. 이즈리얼 R : 잠시동안의 흐어어업 하는 신음소리 존재. 하지만 화면 밖에선 쥐똥만큼 혹은 들리지도 않으니 유의
5. 본인이 스킬을 사용하였는데 상대의 공격이 빗나가거나 무위에 그쳤다 하야 역정을 내거나 할 필요는 음슴다.
쿨다운과 마나는 차오르기 마련이고 서포터(특히 잔나)에 대한 원딜의 신뢰는 높아집니다.
6. 마치며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린줄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