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무말이나 해주세요 / 의견, 조언듣고싶어요
게시물ID : love_457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어`딜도`망가(가입:2013-04-30 방문:1946)
추천 : 0
조회수 : 1586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9/04/22 03:37:02
딱 한가지 주제가잇는게아니고 여러얘기를 담고잇어요 번호별로 나눠놓을테니 읽어보시고 아무말이나 번호써서 말해주세요
저도 뭐를묻고싶은건지 모르겟어요. 그냥 맘이너무 답답해요

1. 톡

제여자친구는 평소에도, 자기 친구들과 놀고있을때에는 더더욱, 톡이없어요. 종일 폰잡고있기엔 할말이없다는걸 저도 알고있긴하지만, 제가생각하는거는 그래도 좋아하는사람인데 톡이온거보면 얼른 읽고싶고 기다려지고 그러지않나요?
바빠서그럴때는 충분히 이해해요. 하지만 쉬고있을때나 별일없을때에는 보통 읽으려하지않나요?
예를 들어보자면 얘가만약 폰게임을 하고있어서 진동과 카톡알림이 화면에 딱하고떠도 무시하고 그냥 하던거해요. 뭐 롤이나 이런거처럼 중간에멈출수없는거라면 이해하는데 그런게아니거든요.
저도 매일 바로바로읽길원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20분지나서 이렇게보는건 좀 아닌것같다 생각햇거든요. 어떻게생각하세요?
위에 자기친구들과놀고있을때에는 더더욱없다고 써놧엇는데, 예를 하나 들어보자면 걔가자기친구들과있을때에 저한데 톡보내는 빈도수랑, 걔가저랑있을대때애 자기 친구에게 톡하는 빈도수가 확연히 차이가나네요, 물론제가 적은쪽으로요.
만약 걔가 6시간을 놀앗다하면 저한데 하는톡이 한두번꼴이에요. 길지않고 짤막하게?


2. 데이트

여자친구 성격이 자기가 좋아하는거아니면 별 흥미가없어하는걸 알긴하지만, 너무 대놓고피곤해보이는티를 내던가할때는 너무 서운해요. 예를들어 즉흥적으로 갈수있는 홍대 건대 이런곳 말고, 정말 몇일전부터 계획해서 제대로 데이트하는 남산타워나 한강에서 텐트빌린다던가 같은걸 할때에 얘는 너무 피곤해보여요. 나만기대하고 좋아하는건가 하는생각도들고, 자기친구들끼리놀때는 이런티안낼텐대.. 하는생각도드네요.
저에 대한 배려나 매너가 너무 부족한느낌?..


3. 개인적인행동?

보통 연인들이 같이 걸어가다가 주위에 뭐 보고싶은게잇으면 손을 잡아끌어 같이가거나 아님 불러서 잠깐멈춰세우거나그러잖아요, 그런데얘는 그냥 자기혼자 딱멈춰서 구경해요. 제가 걸어가다 옆에 없어져서 어디갓나 하던게 한두번이아니구요.
예를 하나 더들어보자면 큰 인형뽑기 오락실에가면 걔는 같이 다니면서 서로서로하는거 구경하거나 그러지않고 개인적으로 혼자 싸돌아다녀요. 제가 뽑기중인데 그애는 자기 혼자 돈바꾸러갓다가 다른뽑기를 혼자하고잇는다던지.. 정말 인형뽑으러 온것도아니고 같이 감정이나 순간을 공유한다던지.. 이런거아닌가요? 이건 제가 오바하는걸가요?? 근데 전 몇번을 해보면서 따로따로 하는 커플을 본적이없는데..


4. 생일 등

사실 제가 오늘생일이에요 (월요일)
여자친구는 주말에 오랜만에보는 친구랑 놀기로햇엇구요
역시 오늘도 주고받은 카톡은 그리많진않앗지만 전 그래도 밤12시땡되면 생일축하한다 카톡은 올줄알앗거든요?
그랫더니 몇십분후에 생일이랑은관계없이 톡이몇개왓길래 맘상해서 그냥 단답으로 하고말앗거든요. 설마 까먹은건가싶기도하고. 분명오늘 만나면 당연히알고있엇다 할것같아요 선물사서월욜날주겟다 햇으니까요. 근데 좀... 이것도 뭐라말해야하나 서운하면서 갑갑하네요

이렇게만 보면 권태기인가? 하기엔 아직 사귄지 한달지낫구
여자친구가 저에게 맘이없는것같다 라고보기엔 저도 얘가 절 좋아하는건 알겟어요.
근데 제가 느끼기엔... 모르겟어요 그냥 가치관이나 생각이 너무 다른건가싶기도하고.. 주변사람들보면 얘만 이런것같기도하고..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싶기도하네요
이렇게 서운한것을 써둔걸 걔한데 직접말해라 고 하실텐데분명, 이미 몇번의 다른문제로 걔한데 버겁다라는 소리까지 나와서 솔직히 용기가안나네요.

정말 아무말이나 써주세요
내가 너무바란다
걔가 부족하다
자기경험담 등등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댓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