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즐성]남녀관계 중 나이별에 관한 침실 테크닉!!!
게시물ID : lovestory_939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즈치즈
추천 : 2
조회수 : 1741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23/02/01 13:46:21
옵션
  • 창작글
  • 베오베금지
  • 외부펌금지

2023dnwmftjd.jpg

안녕하세요.

남녀관계 도우미 우즐성입니다.

새로운 희망에 부풀어 2023년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첫 인사를 통해 우즐성에서는 오늘부로 나이별에 관한 

남녀관계 침실 테크닉 정보를 포스팅해봅니다.

남녀관계는 부부나 연인이나 성에 관한 제일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에 관한 사랑의 회목한 표현을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럼 아래 상세한 내용을 통해 알아보시죠.


55567.jpg

 

^^10대, 기본 성 지식을 쌓아야^^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10대 후반에는 고삐 풀린 망아지처럼 '사랑', 또는 '관계'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진다. 현실적인 성교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가장 궁금한 것들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단, 호기심으로 이성을 접하는 것은 금물이다. 몸으로 하는사랑보다 가슴으로 하는 사랑부터 경험해야 할 나이이기 때문. 특히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10대 후반의 남성들은 각종 포르노나 유해 동영상에 익숙해져 있지만, 여성에 대한 배려나 남녀관계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다. 일부 남성들은 여성을 성적 대상으로 생각할수도 있으므로 호기심으로 '관계'를 경험하는 것은 평생 지울 수 없는 상처가 될 수 있다.



^^20대, 정신적인 사랑과 육체적인 사랑^^

정신적인 사랑과 육체적인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시기가 바로 20대이다. 이는 남녀 모두에게 해당된다. 관계를 사회적으로 공인해주는 통과의례인 결혼적령기의 연령이 높아졌지만, 사랑과 관계를 별개로 두기에는 20대 피가 끓는 청춘이다. 이때는'주체적인 관계'가 최선이다. 관계를 조르는 남성들, 망설이는 여성들에게 최선의 선택은 시간이다. '날카로운 첫 키스의 추억은 운명의 지침을 돌려놓는'다는 한용운 시인의 시 구절처럼 첫 관계 또한 마찬가지다. 생각이나 가치관이 다른 파트너를 만났다면 충분히 생각 할 시간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첫'번째 무엇이라는 것은 인생에 있어 새로운 가능성을 여는 일이니 조급해 할 필요는 없다.



^^30대, 사랑은 하지만 관계는 싫어^^

이 제 관계는'금지된 유혹'이 아니다. 20대의 수많은 갈등을 겪고 결혼에 골인하는 연령이 바로 30대. 관계는 지겨울 만큼해봤고, 자녀양육과 노후 준비가 최우선 과제다. 꿈같은 환상에서 힘든 맞벌이의 현실로 곤두박질 치다보니 관계는 뒷전이 되기 십상이다.

그러나 남성의 성욕이 저하되는만큼 여성의 성욕이 급상승하는 시기이므로 조율이 필요하다. 남성의 체력이 떨어진다면, 여성상위 체위나 후배위를 꺼릴 필요는 없다. 남성을 다그치기 보다는 저하된 남성의 성욕을 불러일으키는 센스가 필요하다. 함께 즐기는 취미생활을 가지는 것도 친밀감을 유지하는 방법 중에 하나이다.



^^40대, 남성의 기를 세워라^^

관계보다 경제적 기반에 주력했던 30대를 지나치면, 40대에는 서로가 원해도 관계가 어려울 수 있다. 남성의 발기 장애가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각종 보양식과 정력제에 기대 심리가 생긴다. 아내가 샤워하는 소리에 심장이 덜컹거리는 나이가 바로 40대이다. 체력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비만이나 고혈압, 당뇨 등 각종 생활 습관병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하지만 관계를 포기하기엔 너무나 이른 나이이므로 비아그라나 등 각종 발기 장애 치료제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10년 이상의 결혼 생활을 지속했기에 파트너에 대한 성적 긴장이 저하될 수 있다. 부부 여행 등 환경을 바꾸어 부부만의 시간을 늘려야 할 때다.



^^50대, 갱년기 극복이 필수^^

자녀들은 성장해 가정 구성원이 다시 부부만으로 이루어지는 때가 바로 50대가 아닐까? 노화의 징후가 신체에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여성은 폐경 이후 갱년기를 겪기 시작하고, 남성 또한 남성호르몬이 저하되면서 탈모, 발기 부전, 복부 비만이 나타난다. 여성의 질 분비물이 줄어들어 성감이 저하되고, 남성 또한 정액의 양이 줄어들어 쾌감이 하강 곡선을 그린다. 이때는 경구용 치료제도 좋지만, 페니파워 같은 자가 주입법이 더욱 효과적이다. 다른 신체부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발기효과가 먹는 약보다 뛰어나다. 노년의 남성이라면 후배위가 허리에 부담을 주지 않아서 좋다. 단 이런 경우에는 여성에게 오히려 성교통을 가중시킬 수있으므로 인공적인 윤활제를 사용할 수도 있다.


89878.png


^^더 많은 남녀관계 및 연인관계에 관한 문제점들이 있다면 우즐성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세요^^

^^365일 비가오나 눈이오나 24시간 전문가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희망찬 2023년에도 우즐성과 좋은 인연이 되기를 우즐성전원동일합니다^^

 

남녀관계 성시직 참고자료:https://medium.com/@sorry025

출처 https://medium.com/@sorry025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