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벤트덕에 하루만에 인형술 올1랭 만들었네요 +여담
게시물ID : mabinogi_1259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미하
추천 : 1
조회수 : 638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7/15 22:53:37
mabinogi_2015_07_15_009.jpg


원래는 저번주 금요일에 환생해서 주말에 다 할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환생만하고 계속 미루다가 어제 부랴부랴 급하게 시작해서 정확히는 하루하고 2시간 만에 올 1랭을 만들었네요.

이벤트 2배와 랭크업시 수련치 10 추가 덕분에 정말 수월하게 올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닌자는 2배이벤트시간때 수련포 10분짜리 미친듯이 먹어가면서 피시방에서 해도 며칠 걸렸고 슈터는 워낙 귀찮았던데다가 11주년 이벤트덕에 올 1랭까지 한두달 걸렸는데 인형술은 1일포션먹고 8배로 하루만에 되다니 참 놀랍기도 합니다. 

예전에 카라젝까고 나온 1일포션 하나가 있어서 다행이었죠. 골드가 20만골드뿐이거든요 ㅠㅠ.. 이벤트 덕에 무기도 대여해서 덕분에 돈도 많이 절약하고 좋았습니다.

근데 참 후회가 되는게 조금만 더 부지런하게 했으면 올마스터까지 해보는건데... 저 올려진 수련치들이 참으로 아깝습니다..ㅠㅠ
저거 그래도 남은 인형술 이벤트 시간동안 다 마저 마스터 시키고는 싶지만.. 내일부터는 격투가 수련 이벤이 시작됨으로 인해서 격투가도 마스터를 찍어야 하므로 눈물을 머금고 올언트를 하려고합니다..(솔직히말하자면.. 히오스 하고싶어서 다 1랭 만들고 올가미 마스터 하자마자 그냥 껐습니다 ㅋ)

이로서 마스터를 달성한 재능이 닌자랑 슈터랑 인형사 총 3가지가 되었습니다. 원래 달인작 시작할때 달인만 만들고 빨랑빨랑 다음재능으로 넘어가려고 생각했었는데 이게 하다보니까 미리 마스터를 찍는게 나을듯싶어서 이제 왠만한건 마스터까지 찍으려고 합니다.




+여담

저는 개인적으로 와이어 바인딩을 굉장히 즐거운 마음으로 수련했습니다.

왜냐고요?

음..














-팬티주의-























mabinogi_2015_07_15_007.jpg


와이어 바인딩 시전 중 화면 시점 각도만 살짝 내리니까 팬티가 보이더라고요. 저기서 각도 더 아래로 하면.. 크흠
이게 피에스타 의상같은 치마가 짧은 옷만 그런지는 몰라도 정말 잘보이더군요
물론 휴식을 써도 살짝살짝 보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대놓고 보이는건 처음이라서..

정말 즐겁게 수련한 재능이었던것 같습니다. 여러모로요.

출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