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샷이랑움짤있움] 나름 약속은 지키러오는 나 제법 젠틀해요
게시물ID : mabinogi_1521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갤러헤드(가입:2014-02-15 방문:1778)
추천 : 6
조회수 : 304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21/10/16 02:13:19
옵션
  • 외부펌금지

 

 

 

 

 

 

 

안녕하세요! 좋은밤입니다!!!

어째선지 졸렸던 피로가 잠시 가시고 각성상태가 되어

젠틀맨 상태로 한번 와봤습니다

사실 뭘 좀 봐야해서 먹은 커피가 ㄹㅇ 각성상태를 만들어줬네요;; 옛날에는 커피먹어도 잠 잘잤는데....

나이가 들긴 했나봅니다 진짜.....

 

 

 

글 제목이 저따구인 이유는 나름 말한것은 지키고싶다는

어떻게보면 쓰잘떼기없는 약속을 지키러 왔습니다

 

 

 

요청.jpg

 

 

사실 약속이라하고 개인 사심채우기나 다름없는 스샷놀음이지만ㅋㅋㅋㅋ


오늘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나름 대단한 스샷들로 채워왔습니다!!

진짜 간만에 캐주얼 아닌 의상에 오랫만에 진심인편으로 찍었네요ㅋㅋㅋㅋ

그렇게 버려진 겁나 많은 스샷들에게 애도

 

 

 

그러면 시작합니다!!

------------------------------------

 

 

 

 

 

 

 

모션입히기1.jpg

 

모션입히기2.jpg

 

 

 

애프리콧 모션 입히기

고상한 한복 의상

 

의외로 도포자락엔 진심인 편이라 이 옷은 드레스룸에서 꺼내기만 했습니다

다만 의외로 머리에 쓴 갓이 없어서 저것만 급하게 샀네요

자잘한 가격이라고 인지되는 아이템들은 무심결에 그냥 가볍게 사버리곤하는데 좀 고치고싶긴합니다ㅠ ㅠ

 

 

 

 

 

모션입히기3.jpg

 

모션입히기4.jpg

 

 

 

 

애프리콧 모션 입히기

꽃 도령 한복 의상

 

모션 패치 이후 가격이 무섭게 올라서 구입할 엄두조차 못내고있다가 아주아주 가끔 접속하는 거의 접은 지인이

이 옷을 가지고잇던게 기억나서 멱살잡고 옷을 뜯어내...빌렸습니다!!

확실히 의상 디자인이 계량한복 이미지에 가까워 모션이 같아도 고상한복이랑 이미지가 달라보입니다

 

 

 

 

 

모션입히기5.jpg

 

모션입히기6.jpg

 

 

 

물론 갓이랑도 매칭을 해봤습니다!

한복은 한복이네요, 갓이랑도 어울려요!

 

 

 

 

 

모션입히기7.jpg

 

모션입히기8.jpg

  

 

 

애프리콧 모션 입히기

이세계의 한복

 

사실 스샷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한 파트의 염색이 덜 되어있어요

당시 염앰이 부족해서.....저 한파트를 못했군요ㅠ ㅠ

의상을 보면 한복들 중에 가장 편해보이는 한복을 입고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동양풍 의상에 심취한 저는 오늘도 접은 지인의 농장을 빌려 스샷을 찍습니다

지인농장 채고야....특히 저 돌아보는 모습으로찍힌 각도 굉장히 좋지않나요?

 

 

 

 

 

모션입히기10.jpg

 

 

 

그래서 도포선비로 또 찍어봤습니다!!

애프리콧 모션에 저 각도까지 절묘합니다

저는 애프리콧 모션중에 곰방대를 들고 얼굴 옆선이 보이게 서 있는 모습이 가장 취향입니다

가끔 모션 입히고 멍하니 바라보기도 좋습니다ㅎㅎㅎㅎㅎ

 

 

 

 

 

모션입히기11.jpg

 

  

 

고양이탈이랑 고양이말랑말랑쫀득젤리장갑?

이건 수인족 덕후로써 못참지 ㄹㅇ ㅋㅋ

 

사실 이 사진까지 위의 전 스샷들은 벚나무 날리는 이팩트를 꺼둬서 아쉬운 스샷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각도로 먹고사는 스샷들을 많이 건져서 다시 찍을까 했다가 귀찮기도 하고 해서 그냥 두었습니다 

 

 

  

 

 

늑다루의유품.jpg

 

 

 

한 지인분이 계정까지 해서 아주 정리를 싹하고 지운다며 저한테 약간의 의장 유품을 주고갔습니다

한때 그래도 네임드였던 지인분이고 나름 서버에서 유명한 사냥러였는데...

굇수분의 계정이 사라진다 생각하니 뭔가 아련아련해졌습니다

그래서 저 의장들은 저대로 염색하지않고 두려고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연락도 하는 매우 친한 지인이기때문에 큰 문제가 없기는 합니다만ㅋㅋ

그래도 게임안에서의 추억들이 정리되는 기분입니다, 뭔가 기분이 이상하긴 하네요ㅋㅋㅋ

그래서 제 나름대로의 추모(?)를 하기로 했습니다

 

 

 

 

 

늑다루헌정짤1.jpg

 

늑다루헌정짤1-1.jpg

 

 

 

아이템을 받고나서 확인된건 저 여우 인형 꼬리가 25일 남아있었단거였습니다

그렇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동안 지인의 머리색 지향을 따라가기로 했습니다

옷 지향까지 다 따라가기엔....색 찾기가 어려워서.....

생각해보니 마비노기를 하면서 이런 밝은 갈색의 헤어컬러를 해본적이 없단게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아 자캐가 이런 분위기도 나는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늑다루헌정짤2.jpg

 

 

 

 

열일하는 지인의 농장

 

이번엔 제대로 벚나무의 흩날리는 이팩트를 놓치지않고 다 담았습니다!!

덕분에 좋은 움짤도 만들수 있었습니다

지인한테 그리고 농장주인분한테 이 스샷과 움짤을 보내드렸더니 꽤 좋아해주셨습니다ㅎㅎ

지인들과 언제나 연락할수있지만 오늘부터는 그래도 좀 보고싶어질거 같습니다

 

 

 

 

 

신규곰돌이인형.jpg

 

 

 

엘라스틱 블림 곰 인형

 

지인분이 자랑 겸 잠시 저한테 들어보게 해주었습니다

예전에 나온 고양이랑 토끼인형은 품에 들어도 그렇게 커지진않던데 이번건 겁나 커지더라구요!

지인이랑 왕크니까 왕귀엽다! 하면서 깔깔댔습니다ㅋㅋㅋ

 

 

 

 

 

하이드레인저 모션.jpg

 

 

 

 

스페셜 하이드레인저 블루 숏 웨어 모션 입히기

 

최근 던바튼 길거리에 버려지고있던 헤일로를 나눔받을수있는지 정중히 여쭤봤다가 길드를 가입당했습니다!

이제는 게임에 여력을 쏟기 어려운 찐 석상임에도 굉장히 길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열심히 석상을 하고있습니다

대신 의상을 열심히 바꿔주며 이것저것 입히고 모션을 씌워주고있습니다

하이드레인저 의상시리즈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들이 아니었는데 모션이 한번 써보고싶어 사봤습니다

17세 깔창남캐가 귀여워지고싶다면 꽤 해볼만한 모션이라고생각합니다ㅋㅋ

 

 

 

 

 

------------------------------------

 

 

 

 

 

개인적으로 애프리콧 모션을 매듭창파오랑 매칭해보고싶었는데 가격이 겁나...오르셨더라구요...ㅎㅎ

나중에 언젠가 구할수있겠죠? 아니라구요?! 그런소리하지마세요!!ㅠㅠㅠㅠㅠ 

 

스샷은 대강 이정도네요! 이정도면 적은편이라 정리하기가 수월했네요!!

종종 또 사진이 생긴다면 또 오겠습니다ㅎㅎ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다들 백신2차까지 별탈없이 잘 맞으시길 맞으셨길 바랍니다

나중에 또 봐용!!

 

 

 

 

 

 

 

출처 자캐찡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