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지를 호소합니다.
게시물ID : military_694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겐
추천 : 4
조회수 : 231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7/04/10 14:50:05
무효표가 가지는 의미를 상기시켜주기 위해 던진다는 취지는 충분히 잘 알고 충분히 공감도하고 존중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소합니다.

문재인을 찍어달라 호소드립니다.

저는 메갈 관련해 매우 분노하는 사람 중 한명이지만 그걸 넘어서 우리나라 근 현대사에 걸쳐있는 온갖 적폐에 더 분노를 느끼는 사람입니다.

이승만이 자신의 안전만을 위해 다리를 폭파하면서 도망가버려 수많은 사람들을 죽게 만든 일이라던지...
박정희가 죄없는 사람들 잡아다 사법살인을 하고 유부녀를 자신의 성욕을 위해 아무렇지 않게 강간하고 인생을 망쳐버린다던지...
전두환이 자신의 정통성을 인정받기 위해 발악하다 일으킨 온갖 만행들이라던지...
현재까지도 있지도 않은 간첩을 자신들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무구한 사람들을 잡아다 고문하고 죽이고 인생을 망친다던지...
자신들의 정권을 위해 죄없는 아이들 및 사람들을 배와 함께 통채로 수장시켜놓고 여론전이나 한다던지...
위안부로 피해 본 수많은 할머니들이 이제 모두 사라질텐데도 그 할머니들을 갈라치기나 하는 행위라던지...

이런 쓰레기들이 현재도 고위직에 떡 하니 자리잡고 있는것이 현재 대한민국 현실이라 저는 여기에 분노하고 피해자들을 생각하면 눈물납니다.

이런 문제들을 100% 해결 할 수 있는 사람이 현실적으로 존재 할 수 없다는것은 너무 잘 알고 그건 문재인도 마찬가집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대안은 문재인이고 문재인이 그래도 가장 잘할거란 판단으로 지지하는 겁니다.

그래서 이기적일지 몰라도 저는 저를 위해 제가 생각하는 미래를 위해 여러분에게 화나실지언정 지지해달라고 호소드리는 바입니다.

그렇다고 남녀문제를 묻고 가자는 말은 전혀 아닙니다.

애초에 여기 상주하시는 대부분의 사람이 여당은 당연히 안찍을 문재인 지지하던것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내 목소리 우리 목소리 좀 들어달라고 절규에 가까운 외침을 토해내는 중인것도 잘압니다. 저도 그러니깐요.

저는 군게가 한달 전 핫해지기 전부터도 여성위주의 정책이 아닌 모두를 위한 정책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여러 의원님이나 의원실 트위터 페이스북 더민주게시판 등등에 어필하였지만 이렇다할 답변은 현재까진 못 얻고 있어요.

사실 정의당 사건이 터지면서부터 느낀 '메갈' 이라고 하는 이 일련의 사건에 대해 정치권은 관심이 없다시피하다는것을 어렴풋이 느꼈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도 심지어 팟캐에서도 시원하게 들을수없는 소재라는것이 너무 슬픈거죠...

기쁜 소식이라면 그나마 다른 후보에 비해 군대 관련 공약(장병 월급 관한)은 문재인이 가장 나아서 제가 호소 드리기에 좋을것 같다는겁니다.

글을 쓴 목적은 무효표로 어필하는것도 좋지만 우리가 당신을 찍었으니 함부로 하지마라라는 의미에서 찍은 후 투쟁해나가는것도 한 방법이지 않을까해서 입니다.

저부터 행동하겠습니다. 내가 원하는 답을 도출해내는것은 노력없이 부족한걸 너무 잘 알기에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다 할 겁니다.

당장에 제가 창원에 살아서 노회찬옹 사무소도 한번 방문 해 볼 계획입니다.

여러분, 저는 그냥 평범한 소시민이지만 힘드시겠지만 저와 함께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리고 다시 한번 생각해주시길 다시 한번 호소드립니다.

제 글이 불편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