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댓글 게임] 댓글을 다시면 대댓글로 보직과 무장을 랜덤으로정해드립니다.
게시물ID : military2_24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곰돌슨
추천 : 3
조회수 : 812회
댓글수 : 28개
등록시간 : 2017/09/26 14:56:05
여러분은 시공의 회오리....가 아니라 아무튼 시간 뭐시기에 빠져서 세계 역사속 전쟁들 한가운데에 떨어졌습니다.

댓글로 전쟁 이름과 소속 군대를 써주시면 대댓글로 보직과 무장을 랜덤으로 정해드립니다.
(보직이라 해봤자 개인 무장으로 직접 싸우는 보병, 기병, 전투함의 수병 정도 안에서 정해집니다. 행정병, 공성병기 운용병, 포병, 전차병, 전투기 파일럿등은 드랍되지 않습니다. 요는, 개인 무장을 정해드리는 게임이므로 어딘가에 탑승하는지 여부와는 상관 없이 공격 수단이 탑승장비가 아닌 자신이 직접 다루는 개인 무장인 병과 중에서 정해진다는 것입니다.)



Ex 1.
곰돌슨 (2017-09-26 00:00:00)        추천 XX

임진왜란
조선군

1 당신은 조선 수군 판옥선에 갑판 전투병으로 탑승한 사수입니다. 같은 배의 사수들 중 유일하게 편전을 쏠 줄 알기 때문에 수사 나리가 자주 찾으십니다. 맹선 탈때보다야 낫지만 여전히 흔들리는 배 위에서 쏘기는 까다롭습니다.
다운로드.jpg






Ex 2.
곰돌슨 (2017-09-26 00:00:00)        추천 XX

태평양 전쟁
일본군

1 당신은 일본 육군 경기관총수입니다. 초기형 96식 경기관총으로 무장했는데, 간간히 오는 망할 보급은 오라는 약장탄은 안오고 38식 소총용 일반탄약만 들어옵니다. 생긴건 똑같은 6.5mm 소총탄인데 넣고 쏘면 볼트액션 기관총으로 변모합니다. 장교가 약장탄 생길때까진 쏠 생각 말라는데, 소총병들이 경기관총 사수인 당신보다 보유탄약이 더 많을 지경입니다.

보다 못한 장교가 착검(?!)시켰습니다. 참고로 중량은 20kg입니다.
96.jpg







중복도 괜찮으니 다른 분이 이미 댓글로 단 전쟁이나 국가도 걱정 마시고 고르셔도 좋습니다. 경우의 수는 무궁무진하니까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