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쿠페스] 저도 일본에 항의 메일 보냈습니다..
게시물ID : mobilegame_223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삼모작
추천 : 0
조회수 : 40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3/18 10:48:33
옵션
  • 본인삭제금지
진짜 토스트운영은 지긋지긋하네요...이번에 루리웹에서 단체로 일본으로 항의메일을 보낸다길래

저도 보냈습니다. 내용은 직접작성해서 보냈구요...이번일로 퍼블리싱이 바뀌든지 무언가 변화가 생기길 바라네요.

상세한 문제에 대해서는 루리웹 단체 메일로 많은 분들이 보내셨다고 생각하기에 나름대로 내용을 적어서 보냈습니다.
내용은 이렇습니다.

"저는 스쿠페스를 일본어판, 한국어판 모두 하고있습니다. 단, 현재 한국 운영의 토스트에 대해서는 불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3월 13일 진행된 2.0버젼 업데이트에서 발생한 문제는 17일 어제까지 점검이 계속되고 많은 유저가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했습니다.
점검시간도 사전안내없이 점점연장되었습니다..

문제는 이것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한국 서비스가 시작된이래 운영은 최저를 넘어섰습니다. 카스톤버그나, 점검연장은 일상다반사입니다.
지금까지의 토스트의 최악운영에 질려버린 유저가 떠나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스쿠페스, 아울러 러브라이브의 팬으로서 본사인 KLAB가 무언서 손을 써주기를 바랍니다.
토스트에 항의 혹은 운영사를 바꾸든지 방법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이외에도 많은 한국 유저가 메일을 보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스쿠페스를 사랑하는팬이 많이 있고
그 사람들이 한국스쿠페스의 미래를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바쁘신와중에 죄송합니다만, 무언가 대책을 내주시길 바랍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진짜 토스트 짜증나네요.. 고객을 호구로 보는건지..한국퍼블리셔가 고객말을 안들어줘서 일본본사에 항의메일을 보내야된다니.


日付: 2015-03-18 09:57:43
ユーザー名: ウジン
ユーザーID: 509297722
端末情報:iOS;iPhone5_2 iPhone 8.2;GMT+9
空き容量: 1008852 [KB]

---------※以下の情報をご記入ください。
通信状況(3G、WiFi、LTEなど):全部使用
発生日時:2015年3月17日
発生場所:韓国
症状(なるべく詳しい情報)
私はスクフェスを日本語版、韓国語版両方とも楽しんでいます。
ただ、現状の韓国運営のトストにたいしては不安を感じざるを得ません。
3月13日行われて2.0バジョンのアップデータで発生した問題は17日になった昨日まで点検が続けて多くのユーザーはまともなプレーができませんでした。点検時間も事前案内なしでどんどん延ばされまして。

問題はゴレが初めてじゃないということです。 韓国サービスが初めて以来運営は最低を極めています。カストンバーグや点検延長は日常茶判事です。
このままではトストの最悪運営に飽きったらユーザーが離れてしまう可能性があります。

スクフェス、またラブライブにファンとして本社にKLABが何とか手を打って欲しいです。

トストに厳しく言うか、運営社を変えるか
方法はいくつかあると思います。

私以外にも多くの韓国ユーザーがメールを送ったと思います。それほどスゥフェスを愛するユーザーが多くいるし、その人達が韓国スクフェスの未来を案じていることをわかって欲しいです。

お忙しいところ申し訳ございませんが、
何か対策を出してもらいたいです。
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