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7년만에 복귀하려하는데 요근래는 쿼터급이라고해야하나 이런게 대세인가보네요
게시물ID : motorcycle_531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루믹스다
추천 : 0
조회수 : 1652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4/10/03 00:34:07
안녕하세요 오유 자동차게시판과 바이크게시판을 종종보는  바퀴사랑하는사람입니다.
 
지금 에이프100을 5년정도 타고있는데, 제작년에 차사고나서 바이크에 대한 마음을 접어야지....... 그냥
에이프나 간간히 타면서 만족해야지 하는데.... 하 요새 또 발동이 막 오드라구요.
속도감에 갈증날까봐 차도 2,0베타엔진 300마력대응 터보인스톨까지햇는데.. 그래도
바이크에대한 그.....속도감보다는..자율성? 자유로운 그 무언가가 다시금 그리워지는데
그래서 알아보니깐 요근래는 400cc ~ 250cc 급 사이로 2실린더엔진방식이 많이 나오는거같네요?
 
과거에 경험한게 엑시브sp cb400sf   cb750  gsx750  꼬마닌자 코멧250s  이렇게 운용해봤는데
음......    복귀하려고하는데 구형을살까 ..... 아니면 요근래 대세인게 보니깐
닌자300 cbr500 듀크390(RC) 엑시브250N(R)  이런 2실린더형태가많은데. 고민이 되네요.
쓸떼없이 구형차가 갖고싶은 마음도있어요 그 투박한 생김새...... 꼬마닌자나 cbr400rr 같은  정직한 투박함 7R 음....
갑자기.. 옛향수가 나오네요..
 
올해는 어차피 추워지니까. 좀참고 내년 3~4월쯤에 작게는 500에서 크게는 천만정도 예산잡고있는데.
 
구형과 요근래의 250-400이하급 모델도 정말정말 이쁘게 잘나와서 고민이되네요. 음후흐
하지만.... 4실린더와 2실린더의 배기음의 벽은 존재함으로.. ... 하지만 화석은 껄쩍찌근한데.. 투박함이 떙기고 음..... 연비는 쿼터급이고..하..
대체.. 정답이 멀까요 음후흐  혼자쓸떼없이행복한고민만하네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