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홋카이도 다녀왔습니다-1 [사진 많음,데이터주의]
게시물ID : motorcycle_92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TLGD
추천 : 7
조회수 : 956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6/08/05 17:29:46
옵션
  • 창작글
오랜 꿈이었던 홋카이도 바이크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7월 30일~8월 4일 일정으로 신치토세 공항을 시종점으로 시계방향 한바퀴 돌았습니다.

8월 초의 홋카이도는 정말 경이로운 곳이었습니다. 몇 키로미터 근처에서 치는 번개와 천둥, 장대비를 뚫고 고속도로를 달렸던 것이나, 북동쪽 땅끝 시레토코 세계자연유산에서 본 풍경이나, 상상을 초월하게 맛있는 홋카이도산 식재료들로 만든 스프카레의 맛...거기다가 마지막 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간식으로 먹은 멜론의 맛은 잊을 수가 없네요.

여행 중에는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었습니다.
2일째 날 왓카나이행에서 만나 왓카나이와 소야 곶을 거쳐 도는 첫 일정을 무사히 끝날 수 있게 도와준 BMW오지상 3인방,
장대비와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안개를 뚫고 도착한 쿠샤로 유스호스텔에서 만난 또래 라이더 타니 상,
100여 회 이상 교행했던 가운데 늘 왼손(혹은 고개를 끄덕)을 들어 반갑게 행운을 빌어주는 홋카이도 라이딩 문화까지...

중간중간 엄청난 장대비에 괴로웠던 시간도 있었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신이 내린 날씨가 터져 행복과 감동까지 느낄 정도의 여행이었습니다.

사진 주르륵 올려봅니다. 사진으로는 그 때의 감동이 10% 정도밖에 전달되지 않네요... 8월의 홋카이도, 라이더라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크기 : 2.78 MB
첫날 저녁비행기로 도착해서 렌트 시점엔 이미 밤이 되었습니다. 기념촬영 한컷

크기 : 2.21 MB
고속도로를 타고 북쪽으로 이동중, 휴게소에서 나온 화면이 귀여워서 찍어보았습니다.'매너티' 캐릭터가 '매너'를 지키는 운전자가 되자고 하네요.
말장난....?

크기 : 2.12 MB
BMW 아재3인방과 조우해서 그들의 친절한 에스코트를 따라 왓카나이로 가는 길입니다. 대평원에 서쪽은 수평선, 동쪽은 지평선, 도로를 따라 저렇게 풍력발전기가 늘어서 있어요. 대단한 풍경이었습니다.

크기 : 1.65 MB
왓카나이 명물(?) 대형 방파제 건축물에서 한컷, 이 사진 느낌이 좋더군요.

크기 : 2.54 MB
아재들의 초상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썬글라스를 씌워드렸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크기 : 2.39 MB
왓카나이랑 소야 곶을 지난 후, 남하하는 길목, 보시다시피 가로등도, 도로 가장자리 화살표지(홋카이도의 거의 모든 도로에는 이게 있습니다. 폭설 시 도로 가장자리를 파악하기 위함)도 없는 곳이 쭈욱 펼쳐져있습니다. 경이로운 풍경입니다.

크기 : 2.54 MB
잠시 휴식

아재들과 헤어진 후, 다시 홀로 라이딩을 시작합니다.
크기 : 3.94 MB
크기 : 3.52 MB

크기 : 3.35 MB

크기 : 3.18 MB

크기 : 2.24 MB

크기 : 3.41 MB

사진이 많아 나머지는 다음 글에 이어 올리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