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논란을 종식시키려면 더 큰 논란을 일으켜야 하죠.
게시물ID : muhan_492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넴가1021
추천 : 1
조회수 : 22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4/13 17:33:50
 글을 쓰기에 앞서 개인적으로 장동민씨에게 호감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장동민씨 외에 다른 후보들이 식스맨이 되면 무한도전이 제가 원하는 재미를 안줄것 같아서 장동민씨가 이번 사건으로 하차하지 않기를 바라는 사람입니다.  

또한 이번 사건으로 현재 이야기 되고 있는 정치계에 중요 이슈들이 덮어지는거 같아서 작금의 상황이 굉장히 불만 스럽습니다.  거기다 사과를 4번을 한 상황에서 하이에나 새끼들 처럼 물고 늘어지는데에 아주 짜증이 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 제안을 할까 합니다.

이왕에 이렇게 된 김에 더 일을 크게 만듭시다.  뭐 장동민씨만 문제 있겠습니까?  다른 식스맨 후보들도 파고 파다 보면 문제 하나씩 있겠죠.  일단 장동민씨 방송하차를 주장하는 사람들에 의거하면 광희씨만 하더라도 아무런 말도 없이 인사 안했다고 여자 후배 엉덩이나 팡팡 때린 준 성추행범 아닙니까?  심지어 이거에 대한 공개적 사과도 안한 상태고요.  이런 행동을 볼때 여러분들 기준에 따르면 정상적인 여성관이 있는지 심히 의심스런 상황입니다.  물론 저에게는 장동민씨와 같이 별 문제 없지만 말입니다.

하여간에 이렇게 파고 파다 보면 과거에 문제들이 하나 둘 정도는 있겠죠.  그렇게 시끄럽다가 피장파장 그놈이 그놈이다란 논리로 조용해 지겠죠.  어디서 많이 보셨죠.  예!  바로 우리가 매일같이 보는 정치권에서 많이 애용하는 방식입니다.  

아무튼 작금의 상황을 보자면 정말 이 방법 밖에 없어 보입니다.  그러니 지금 논란이 불만이신분들 아예 완전 검증을 주장 합시다.  저도 싫지만 어쩌겠습니까?  맞불 밖에 방법이 없는걸.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