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원더걸스가 그냥 악기 들지도 않고 밴드라고 하지도 않았으면 좋았을거예요
게시물ID : music_11443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별빛달빛사랑
추천 : 12
조회수 : 805회
댓글수 : 67개
등록시간 : 2015/08/08 20:53:50
최소 욕은 안 먹었겠죠.

악기를 좀 못 다룰수도 있고, 실제로 가수중에도 악기 잘 못 다루는 사람 생각보다 많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인 윤종신도 정작 자기노래 편곡이 안되서.. 그래서 그 유명한 '음악노예'라는 단어가 탄생한 거 잖아요.

뭐 거기까진 좋습니다. 만.



저렇게 할거면 방송에서 밴드라고 하지도 말고 악기도 들고나오면 안되죠. 뭐 본인들이 열심히 했다고 하니 그것도 이해를 하는데... 노력과 실력은 별개입니다. 슈스케같은데서 2,3차 예선 떨어진 애들이나, 대학로 등 길가에서 마음 꾹 먹고 버스킹하는 사람들 보면 저것보다 못하는 사람 찾기가 훨씬 힘들겁니다.

하물며 탑밴드 예선에서 떨어진 사람들중에 저것보다 못하는 사람 있을까요?

쉽게 말해 밴드라고 달고 나오면 제대로 연주를 할 수준이 되어야지 밴드지, 저게 뭔 밴드입니까. 아마 탑밴드 나갔으면 심사위원들이 개거품 물었을거임..

하여튼 박진영은 심심하면 말바꾸고 되도 않은 제멋대로 논리 내세우는 인간인데 이번에도 문젯거리 만드네요. 깝깝합니다.



ps. 어디서 어떤사람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나온거 보고 욕하라고 하는 것을 제가 봣는데요. 저도 유희열의 스케치북 봤는데 기분이 매우 불쾌해졌다는 사실만 이야기 하겠습니다.

ps2. 글 내용이 영 써놓고 읽는 사람이나 쓰는 사람이나 불쾌하니 기분정화하시라고 음악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음악도 좋아하는 편이고 애니메이션 음악도 좋아하는 편인데,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걸스밴드인 스테레오포니와 스캔들의 라이브 동영상 걸어놓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